[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지난해 한국에서도 인터넷을 통해서만 발매되어 팬들 사이에서 "환상의 사진집"이라 불리고 있는 BTS 사진집 "Dicon BEHIND THE SCENE~우리가 함께라면 사막도 바다가 된다~"가 일본에서도 발매가 된다.

전세계 팬들이 입수를 열망한 전설의 작품의 일본 오리지널 한정판을 8월 9일부터 예약 접수한 결과 사이트 오픈 직후부터 접속이 폭주하며 서버가 다운, 하루 만에 예정 수가 즉시 매진되는 등 경이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그 후 아쉽게 예약하지 못한 팬들의 추가 주문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끊이지 않았고 마침내 최종 추가 예약이 결정된 것.

이번 일본 원본 한정판에서는 사용지를 고급 사양으로 하는 고품질을 실현했다. 그리고 한국판 부록에 있던 "오리지널 카드 세트 10장" "포스트 카드 세트 15장"을 일본 원본 한정판 단독에는 "특수 슬리브"로 마감처리를 했다.

또, 이번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전 멤버의 사인이 들어간 초특대 프리미엄 포스터"를 증정한다.

© Dispatch

상품명
"BTS(방탄 소년단) 사진집 'Dicon BEHIND THE SCENE ~우리가 함께라면 사막도 바다가 된다~'오리지널 JAPAN EDITION"

내용물
① 호화 사양 220P 대볼륨 사진집
② 오리지널 카드 세트 10장
③ 포스트 카드 세트 15장
④ 초대형 천으로 만든 프리미엄 포스터(구매자 중에서 추첨)
⑤ 일본어 번역 책자

정가
5,500엔+세금(별도 송료 650엔)

판매 사이트 URL
https://ec-lite.jp/kobunsha/19bts
※12월 9일 사이트 오픈

구입자 중에서 추첨으로 증정되는 "초대형 천으로 만든 포스터" 사이즈는 세로 600㎜×가로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