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주식회사 닛케이 BP가 EXILE TETSUYA의 첫 서적이 되는 '세 갈래 라이프'(가)를 발행한다.

EXILE의 퍼포먼스로 제1선에서 활약하는 것은 물론 와세다 대학원에 진학하는 등 학문으로서 댄스 비즈니스를 연구하는 EXILE TETSUYA. 나아가 커피 사업의 프로듀싱에도 임하면서 데뷔 이래 활동의 폭을 꾸준히 넓혀 왔다.

TETSUYA가 일을 마주할 때 기반이 되는 생각 중 하나가 본서의 제목인 "세 갈래 라이프"이다. 이는 "춤""연구""커피 사업"이라는 3축에 병행하여 힘쓰며 이들은 독립된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댄스와 커피 사업을 결합하여 새로운 대처를 시작하는 등 마치 "땋은 머리 갈래"처럼 조합함으로써 시너지를 낳는다는 이야기다.

근로 방식 개혁이 요구되고, 또한 인생 100년 시대를 맞는 현 시점. 현재의 일에 어떻게 임할지는 물론, 장래에 걸쳐서, 좋아하는 일에 어떻게 임해갈지 미리미리 생각해야 할 상황이라고도 할 수 있다.

퇴직 후에 세컨드 캐리어를 찾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일을 축으로 하면서도 동시에 복수의 활동에 임하는 "듀얼 캐리어"를 사는 것--.TETSUYA의 "세 갈래 라이프"라는 생각에는 일에 임하는 모든 사람, 특히 앞으로 취업을 생각하는 젊은 세대, 그리고 자신의 캐리어 구축을 생각하는 20대와 30대에게 행동 방향의 힌트가 되는 내용이 담겨있다.

제목: 세 갈래 따기 라이프(가) (三つ編みライフ)
EXILE TETSUYA 지음
● 발매일: 2019년 12월 23일(월)
● 예정 가격: 본체 1,600엔+세금
● ISBN:978-4-296-10529-8
● 사양: 사륙판/보통 제품/184 페이지(예정)
발행: 닛케이 BP
출시: 닛케이 BP 마케팅
상품 상세 내용은 이쪽: http://r.ex-m.jp/te_mitsuami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