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EVENT] 요코하마 (横浜) 핫케지마 씨 파라다이스, 겨울 이벤트 "Mystical Island" (11월 ~ '20년 2월)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요코하마 핫케지마 씨 파라다이스 (약칭 시파라 シーパラ)'에서 2019년 11월 1일(금)~2020년 2월 29일(토) 기간, 겨울 행사 "Mystical Island"를 개최한다.

"Mystical Island"에서는 저녁 4시 이후의 겨울 시파라를 폭넓은 고객이 즐길 수 있는 기획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올겨울은 "색깔스럽게 빛나는 바다의 세계"를 테마로 하여 돌고래나 북극곰, 펭귄 등을 모티브로 한 빛의 오브제가 8m가 넘는 트리형 일루미네이션을 중심으로 모여 섬내 곳곳을 수놓는다.

자유롭게 헤엄치는 돌고래를 바라보며 드링크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나, 최신 기술과 난이도가 높은 돌고래 연기로 실현되는 기적의 나이트쇼 "LIGHTIA" 등, 포토제닉한 시파라의 밤을 즐길 수 있다.

빛이 자아내는 신비로운 일루미네이션 공간
Mystical Lights
'요코하마 핫케지마 씨 파라다이스'에서는, 작년 큰 호평이었던 일루미네이션 공간 'Mystical Lights'의 지역을 확대하여, 보다 매력이 상승된 컨텐츠로서 11월 1일(금)부터 점등한다.

"선명하게 빛나는 바다의 세계"를 테마로 하여 돌고래나 고래, 북극곰, 펭귄 등을 모티브로 한 최대 약 4m의 빛의 오브제가 일루미네이션 공간의 상징인 아쿠아뮤지엄 앞 광장의 "브릴리언트 트리"를 중심으로 모여 수족관부터 섬내 곳곳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브릴리언트 트리"는 공중에 떠있는 높이 8m나 되는 팔각형의 거대한 트리 모양의 일루미네이션과 트리 머리 위에 설치하는 폭 24m나 되는 찬란한 빛띠에 의해 만들어지는 눈부신 공간이다.

아울러 전체 길이 약 100m의 빛 터널이나 플레저랜드의 놀이기구 "바이킹"이나 "메리고 라운드" 외에 올겨울 새롭게 "씨 파라다이스 타워"나 "거대 입체 미로뎃해"에도 라이트업을 실시하여 시파라 전체가 신비롭게 빛나는 눈부시게 빛의 낙원으로 변모한다.

"Mystical Lights.
기 간 : 2019년 11월 1일(금)~2020년 2월 29일(토)
점등시간 : 16:00~폐도까지
섬안 곳곳
비고 : 폐도시간 평일 21:30 토휴일 22:30
       ※불꽃 개최일(12월 24일)이나 연말 연시 등 예외가 있을 수 있다.

레인보우 머린 게이트

시파라로 연결된 마린게이트가 풀컬러 LED 빛으로 인해 무지개 빛으로 빛나고 빛의 다리가 되어 빛나는 밤의 시파라로 안내한다. 마린 게이트를 나오면 메인 구역으로 연결되면서 눈앞에 펼쳐지는 거대한 빛의 오브제나 트리형 일루미네이션이 압권이다.

'Club D'
환상적인 돌고래 수족관 "돌핀 판타지"에서는 자유롭게 수영하는 돌고래를 바라보며 드링크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Club D"를 기간한정으로 오픈한다.

돌고래들이 헤엄치는 "아치상 수조"는 천장이 없고 낮에는 햇빛이 들어오는 따스한 공간, 밤에는 달빛에 비추는 낭만적인 공간이 되어 돌고래들이 마치 하늘을 나는 것처럼 헤엄치는 모습을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시각에서 볼 수 있다. 수조에 스며드는 자연의 빛과 LED 조명을 구사한 공간 연출, 그리고 아름다운 돌고래에 치유를 받으며 알코올 드링크를 즐기는 어른들의 공간이다.

풍부한 드링크 메뉴 준비

드링크는 리큐르를 소다로 하는 상큼한 맛의 칵테일이나 리큐르를 우유로 하여 순한 달콤함이 특징인 타피오카 칵테일 등 약 40종을 판매한다. 아울러 논알코올도 판매하기 때문에 술을 원하지 않는 고개이나 미성년자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Club D"
기간: 2019년 11월 1일(토)~2020년 2월 29일(토)
영업시간: 13:00~폐관까지
장소 : 수족관 "돌핀 판타지"
비고: 최종 입관 시간 평일 17:45 토휴일 18:15
       폐관 시간은 30분 뒤 입니다.
       ※12월 23일(월) 이후 시간이 변경됩니다.

바다 동물들의 나이트 쇼
'LIGHTIA'
빛의 세계로 감싸지는 기적의 나이트 쇼 "LIGHTIA"는 돌고래와 사람 사이의 강한 유대가 만들어내는 사랑으로 가득찬 세계를 표현한 약 20분간의 퍼포먼스이다.

돌고래, 트레이너, 시각연출 3가지가 트라이앵글을 형성하도록 싱크로하면서 돌고래와 사람과의 기적의 유대를 실현한다. 프로젝션 매핑 뿐만이 아니라, 레이저, 무빙 라이트, LED 장식이 트레이너의 움직임과 연동해, 온갖 빛의 특수 효과와 돌고래를 공존시키는 것, 통상적으로는 싱크로 할 수 없는 기적의 순간을 연속적으로 만들어내, 환상의 세계에 빠져들어 버린 것 같은 체험이 가능하다. 영상·소리·빛의 연출과 돌고래와 사람과의 일체감에 의해 만들어지는 미지의 영역에서의 화학반응이 볼거리이다.

■고객 문의
'요코하마 핫케지마 씨 파라다이스'
Tel (일본) 045-788-88888
http://www.seaparadise.co.jp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