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STU48, 오카다 나나 (岡田奈々) 프로듀스 공연 개최 결정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지난 7/31(수)에 발표된 STU48 3rd 싱글" 좋아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 악수회 『 세 도시 악수회 』의 흥행 최종일이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었다.

라이브 파트에서는 『 Overture』의 BGM에 맞추어 스테이지 위에 STU48 멤버들이 등장. 팬들의 성원을 받으며 출연 멤버 전원이 『 출항 』 『 페달과 바퀴 왔던 길과 』 『 꿈력 』등 STU48 인기 넘버들로 회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그리고 공연의 마지막 순서에 STU48 극장 지배인인 야마모토 마나부가 스테이지 위에 깜짝 등단. 야마모토 지배인은 STU48호 선상 극장 공연의 새 공연 소식이라며 공연이 캡틴인 오카다 나나 프로듀스 공연이라는 것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카다 나나가 이날 개최된 AKB48 전국 투어 토마코마이 공연에 참가중인 관계로 VTR을 통하여 코멘트 출연.

오카다는 공연 타이틀이 "우리들의 사랑의 예감"이라고 소개하면서 "어떤 곡이 세트 리스트에 들어갈까?"라며 이날의 라이브 파트는 종료되었다.

그 후에는 STU48 멤버들이 레인에 나뉘어 팬들과 악수회를 실시했다.

© STU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