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오오토모 카렌 (大友花恋), 3rd 포토북 "Karen3" 발매 기념 이벤트 성료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배우 및 모델로 활동하는 오오토모 카렌이 3rd 사진집 "Karen3"를 기념하는 행사를 10월 19일(토) HMV&BOOKS SPOT SHINJUKU에서 가졌다.

큰 호응 속에 종영된 "당신 차례입니다-반격 편"(니폰 테레비 계열), 야마다 안나와 공동 주연을 맡아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새내기 자매와 두 사람의 식탁"(텔레비전 도쿄 외)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서 눈부신 활약을 이루면서 여성 패션 잡지 "Seventeen"의 전속 모델로도 활동 중인 오오토모 카렌이 20세 생일에 3rd 사진집 "Karen3"을 발매.

촬영은 올 여름에 말레이시아에서 로케를 감행하여 천진 난만한 캐릭터가 침투하고 있는 오오토모이지만 20세를 앞두고 "오토나 모드" 전속력의 촬영에 도전했다. 아름다운 바다로 둘러싸인 작은 섬 등을 무대로,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대담한 촬영을 통하여 요염하고 두근거리는 표정이나 아름답게 닦인 바디라인을 아낌없이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나 귀중한 수영복 차림도 듬뿍 수록하여 20살 직전의 아름다움이 담긴 1권이다.

"사진집에 점수를 매긴다면?"이라는 질문에 "저 혼자의 힘으로는 이런 멋진 것은 만들지 못합니다. 스탭 여러분 덕분에 100점 사진집이 된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라면서 겸손하면서도 흡족한 모습을 보였다.

기자 회견에서는 10월 9일 20세 생일을 맞은 오오토모를 위해 깜짝 케이크와 꽃다발로 축하하는 장면도 진행되었으며, "딱 10대를 출발하는 타이밍에 이 일을 시작하고 그 가운데 많은 프로들을 봐었고, 이제는 멋진 20대로 시작이 되는 것 같아요."라며 전기를 맞이한 심경을 밝혔다.

향후의 목표에 대해서는, "지금까지는 학생 역할이 많았기 때문에, 일을 하고 있는 역을 해보고 싶습니다. 학생 역할도 무척 좋아하고 매우 즐겁지만 도전이라는 의미를 담아 어린 시절의 꿈이 CA였기 때문에, 그런 역할이 생기면 또 하나의 꿈도 이룰 수 있을까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갖게 만들었다.

[Photo(C)東京ニュース通信社]

[상품 정보]
『 오오토모 카렌 3rd 사진집 "Karen3"』<발매 중>
● 가격: 본체 2,727엔+세금
촬영 : 사토 유이치
출시원: 도쿄 뉴스통신사
일본 전국의 서점, 인터넷 서점, 저희 회사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