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과 할리우드 제작진이 참여한 글로벌 프로젝트 <사무라이 검신>이 바로 오늘(2일) 디지털 최초 개봉해, IPTV와 디지털 케이블,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관객과 만난다.

영화 <사무라이 검신>은 비밀을 간직한 닌자가 신분을 감추고 참가하게 된 사무라이 경연에서 음모와 배신에 휘말리면서 마침내 암살단과 명예를 건 최후의 결투를 벌이는 정통 사무라이 액션이다.

영화 <사무라이 검신>은 <불멸의 연인>, <안나 카레니나>, <프랑켄슈타인>의 감각적 연출로 주목받은 버나드 로즈 감독과 사토 타케루, 고마츠 나나, 모리야마 미라이 등 일본을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미국 아카데미 9개 부문을 석권한 <마지막 황제>의 제레미 토마스와 일본 영화 사상 첫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한 <굿바이>의 나카자와 토시아키가 기획을 맡아 신뢰도를 높였다. 영화 <디 아워스>로 오스카 후보에 오른 필립 글래스가 음악에 참여하고, <영웅> <연인>의 의상 디자이너 에미 와다가 정확한 고증에 기반한 의상을 제작, 영화 속 시대를 드라마틱하게 표현낸 <사무라이 검신>은 제18회 뉴욕아시아영화제, 제73회 에든버러국제영화제, 제9회 북경국제영화제 등 공식 초청되며 뜨거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여기에, 영화 <바람의 검심> 시리즈와 드라마 [블러디 먼데이], [메이의 집사]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일본을 넘어 국내 여심까지 사로잡은 사토 타케루가 신분을 숨긴 사무라이 ‘진나이’ 역으로 묵직한 내면 연기를 선사, 또 다른 면모를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서, <갈증>으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고,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고마츠 나나가 번주의 딸 ‘유키히메’를 맡아 또 한 번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기생수 파트>의 소메타니 쇼타, <분노>의 모리야마 미라이, 세가와 히로키, 다케나카 나오토 등 일본 대표 베테랑 배우부터 라이징 스타까지 총출동해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할리우드와 일본을 대표하는 제작진과 배우진이 선보일 색다른 시대극 액션 <사무라이 검신>은 바로 오늘 개봉하며, IPTV와 케이블TV VOD 및 네이버, 구글 Play 등 다양한 유무선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_ 사무라이 검신

원       제_ Samurai Marathon

감       독_ 버나드 로즈

출       연_ 사토 타케루, 고마츠 나나, 모리야마 미라이, 소메타니 쇼타 외

수입 / 배급_ ㈜풍경소리

제       공_ ㈜다날엔터테인먼트

등       급_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_10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