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NMB48 '오타 유우리 (太田夢莉)', 전국 투어에서 졸업 발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이돌 그룹 NMB48의 오타 유우리(19)가 4일, 도쿄 NHK 홀에서 열린 전국 투어 『 NMB48 LIVE TOUR 2019』 첫날 공연에서 그룹의 졸업을 발표했다.

앙코르 마지막 곡 전에 등장한 오타는 "제가 여러분에게 전달할 것이 있습니다. 저 오타 유우리는 NMB48를 졸업합니다"라고 발표했다. 회장은 비명과 요란함이 교차하였고 여성 팬들의 " 그만두지 마"라는 울음소리와 코를 훌쩍이는 소리가 여기저기서 새어나왔다.

오타는 "저는 초등 학교 6학년 12살에 NMB48 들어와서 약 7년 반을 보냈습니다. 그 사이에 성장을 했고, 그룹에 참여한 것이 다행이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절실히 말했다.

졸업을 결정한 이유는 "한사람의 인간으로서 더욱 크고, 강해지고 싶다고 생각하여 결의했습니다"라고 설명하면서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에게는 정말 죄송한 마음이 가득하지만, 아직 계속 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에, 저는 연예계를 은퇴할 생각은 없으며, 앞으로도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인사를 했다.

오타의 졸업 시기는 미정이며 관계자에 의하면 졸업 후는 여배우로서 예능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한다.

오타는 2012년에 3기로 NMB48에 가입. 2016년 제8대 총선에서는 52위를 차지했고, 제9대에서는 27위, 제10대에서는 23위로 상승했다. 모델로 패션 분야에서도 활약의 폭을 넓히고 있으며 같은 NMB48의 요시다 아카리, 무라세 사에, 시부야 나기사로 구성된 "여자력 유닛" Queentet에서 활약하며 여성 팬을 늘리고 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