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이소무라 하야토 (磯村勇斗), 『 Audition blue』 10월호 권두 특집 장식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8월 30일 발매되는 잡지 『 Audition blue』 10월호 표지와 권두 특집에 이소무라 하야토가 표지는 물론 24 페이지의 대용량 인터뷰에 등장하고 있다.

작품마다 전혀 다른 표정을 선보이면서 이제는 인기 배우로서의 지위를 확립해 가고 있는 이소무라 하야토. 그는 최근 드라마 "TWO WEEKS", "사도"등, 화제작의 출연이 계속 되고 있다.

마음을 간파하는 듯한 눈빛이 인상적인 모습부터, 천진난만하게 음식을 장만하는 자연체로 사랑스러운 표정까지, 그의 매력을 남김없이 담은 그라비아를 통한 호사를 만끽할 수 있다.

인터뷰는 배우로서 8년이 지난 지금 생각하는 지역 애착, 배우로서의 터닝 포인트, 10월 스타트되는 드라마 『 시효경찰 시작했습니다 (時効警察はじめました) 』 까지 깊이 있게 그를 알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잡지 『 Audition blue』 10월호는 일본 전국 서점,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 개능하다.

■ 『 Audition blue』 10월호
8월 30일(금) 발매
판형 :A4 사이즈 정가: 980엔 (세금 포함)
페이지 수: 114 페이지
주식회사 바쿠야쇼보 (白夜書房)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