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디즈니 첫 공식 아카펠라 그룹 "디카펠라"의 첫 일본 투어가 8월 22일(목) 삿포로 문화 예술 극장 hitaru에서 개막. 초만원이 된 회장은, 디즈니의 마법에 싸여 잔치 분위기가 되었다. 삿포로에 이어서는 후쿠시마, 센다이, 나고야, 효고,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의 전 8개 도시를 도는 일정이다.

"디카펠라"는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응모를 받아 개개의 가창력 뿐 아니라 인성과 카리스마, 그리고 무엇보다도 노래 부르는 것을 더없이 사랑하는 최고의 7명을 오디션에서 엄선하여 탄생한 디즈니의 "D"와 붉은 페라를 믹스한 아카펠라 그룹이다.

첫 일본 방문 공연이었던 삿포로 공연에서는 대형 LED에 펼쳐진, 이 콘서트를 위해서 만들어진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상을 배경으로 소리만으로 디즈니의 명곡을 약 2시간 동안 전 26곡 열창. '알라딘'과 '리틀 머메이드'를 비롯한 불후의 명작부터 '겨울왕국' '모아나와 전설의 바다' 등 근년의 히트작까지 누구나 알고 있는 명곡들이 쏟아졌다. 일본어 보컬 코치를 맡는 크리스 하트로부터 지도를 받아 "미녀와 야수"나 "라이온·킹"등의 악곡을 일본어로 피로한 것 외, 일부 MC에서도 일본어에 도전. 첫 일본 방문에서 일본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멤버 중 보이스 퍼커션을 맡고 있는 안토니오 페르난데스는 "여러분의 웃는 얼굴을 볼 수 있어서 기뻐들 하신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어 기뻤습니다. 일본 팬들께서 아주 따뜻하게 들어주시니 노래하면서 너무 즐거웠고 여러분에게도 최고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무대 사진: 데와 료스케 (andborder)
Presentation made under license from Disney Concerts disney All rights reserved

[공연개요]
디즈니 아카펠라 콘서트 디카펠라 ((DCappella)

티켓 호평 판매 중
로손티켓http://l-tike.com/dcappella/외

전국 투어 일정:
■ 삿포로 공연 8월 22일(목) 삿포로 문화예술 극장 hitaru
■ 후쿠시마 공연 8월 24일(토) 이와키 예술 문화 교류관 아리오스 큰 홀
■ 센다이 공연 8월 25일(일) 도쿄 일렉트론 홀 미야기
■ 나고야 공연 8월 27일(화) 일본특수도업 시민회관 포레스트홀
■ 효고 공연 8월 28일(수) 효고현립 예술 문화 센터 오오호루
■ 후쿠오카 공연 8월 30일(금) 후쿠오카 시민회관
■ 도쿄 공연 9월 2일(월)-9월 8일(일) 토큐 시어터오브
■ 오사카 공연 9월 10일(화)-9월 12일(목) NHK 오사카 홀

티켓 요금:S석 8,500엔 A석 6,000엔 B석 4,000엔 VIP석 13,000엔(세금 포함)
※3세 이하 어린이의 부모 입장은 사절.
공식 홈페이지:http://disney.jp/dcappel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