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TERVIEW
[J 스타 인터뷰] 박봄, 4년 만의 日 공연 앞두고 공식 인터뷰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8월 22일(목) 도쿄 토요스 PIT, 8월 24일(토) 오사카 엘 시어터에서 라이브 & 토크가 개최가 결정되면서 4년 만의 일본 공연을 앞둔 전 2NE1의 박봄이 공식 인터뷰를 공개했다.

오랫만에 일본의 스테이지에 서는 심경부터, 지금까지의 일본에서의 추억등을 말하였고, 또 이번 공연에서는 종연 후 관람객 전원 대상 하이터치 모임 그리고 공연에서 판매되는 오피셜 굿즈 구입자를 대상으로 한 호화특례 모임의 세부도 공개했다.

Q. 4년 만의 일본 공연이 정해졌을 때의 소감을 들려주세요.

A: 정말?..이라고 생각했어요. 너무 오랜만에 일본 팬들을 만나게 되어서 두근두근하고 기다려집니다.

Q. 이번 공연을 위해 만든 코멘트 영상에서는 매우 아름답게 일본어로 이야기를 하던데, 일본 공연을 위해서 일본어 공부도 하고 있습니까?

A: 글쎄요, 좀...?(웃음)

Q. 좋아하는 일본어가 있다면 이유도 같이 알려주세요.

A. "있을 수 없어! (ありえないっつーの!)" "꽃보다 남자"를 봤거든요..(웃음)

Q. 이번 일본 공연 전에 한국과 대만에서도 팬미팅이 개최되었는데 어떠셨나요?

A. 너무기뻤고, 팬분들과 가까이서 만나 친구처럼 기분이 좋았습니다.

Q. 올해 3월에 발매된 앨범에서는 "봄"이 테마여는데, 향후 다른 계절을 주제로 한곡을 만들어 보고 싶다는 아이디어라든가 뭔가 있습니까?
A. 저는 따뜻한 날씨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름 노래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Q. 지금까지 봄에 일본에 온 적이 있습니까? 봄의 일본에서의 추억은 무엇입니까?

A. 네, 많이 갔어요. 콘서트를 했던 일, 백화점에 가서 푸딩을 사먹고, 길거리에서 쇼핑을 했던 일 등 이런 기억이 남아 있습니다.

Q. 오랜만에 일본 방문입니다만, 이번에 일본에서 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까?

A. 부드러운 푸딩을 먹는것, 마카론을 먹는것, 시부야와 하라주쿠에 가는것!

Q. 마지막으로 일본 팬 여러분께 메세지를 부탁드립니다.

A. 오랫동안 기다려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같이 재밌게 놀아요!

이벤트 특설 사이트 http://r-t.jp/parkbom

<PARK BOM ASIA TOUR 2019 in JAPAN "Dream Come True">
◆ 도쿄 공연
■ 일시: 2019년 8월 22일(목)
    〈낮공연〉 개장 13:00/개연 14:00
    〈밤공연〉 개장 18:00/개연 19:00
■장소: 토요스 PIT (도쿄도 코토구 도요스 6-1-23)

◆ 오사카 공연
■ 일시: 2019년 8월 24일(토)
    〈낮공연〉 개장 12:30/개연 13:30
    〈밤공연〉 개장 17:30/개연 18:30
■회장: 엘 오사카 엘 시어터(오사카부 오사카시 츄오구 키타하마 히가시 3-14)

■ 요금: 좌석 지정[예매권] ¥ 10,000(세금 포함)/ [당일권] ¥ 10,500(세금 포함)
※도쿄 공연만 음료 값 별도 ※4세 이상 유료, 3세 이하 관람 불가
 각 공연 종연 후 관람객 전원 대상 하이터치회 있음!●●
◆주최 RISE Communication
문의: 라이즈 커뮤니케이션 (일본) 03-5790-2661(평일 13:00~17:00)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