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의 3기생 요다 유우키가 표지를 맡아 올해 3월에 발매된 "blt graph.vol.41"이 추가 인쇄를 결정했다.

요다는 발매 중인 노기자카 46 23rd 싱글 "Sing Out!"으로 프런트 멤버로 선발되어 7월 5일(금) 공개 다큐멘터리 영화 "어느새, 여기에 있는 Documentary of 노기자카 46"에서는 그룹을 졸업한 니시노 나나세와 함께 메인 캐릭터로 거론되고 있다. 그 반향도 상승효과가 되어 요다에 대한 관심이나 기대도가 높아져, 발매 당초부터 매상 호조였던 본지에 새로운 주문이 증가하면서 이번 증쇄에 이르렀다.

3기로 '16년 9월에 오디션에서 노기자카 46에 합격한 요다는 이듬해 7월 18th 싱글에서 첫 선발로 센터에 발탁. 이후, 무대외 개인으로서 드라마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 여성잡지의 레귤러 모델을 시작하여 본지를 시작으로, 잡지의 표지를 많이 장식하는 등, 그 활약은 눈부셔서, 최근 들어 확실히 인기가 상승. 지금 가장 눈을 뗄 수 없는 존재 중 한 사람이다.

공개된 영화에는 "blt graph.vol.41"의 촬영에 얽힌 장면도 포함되어 있으며, 요다는 "제1탄이 공개되었을 때 저는 보통의 중학생이었고, 아이돌이라는 것은 (노기자카 46은) 텔레비전 속의 반짝거린 존재라는 인상이어서 설마 이렇게 (이번 작품에) 제가 나오리라고는 생각지 않았습니다. 제2편의 영화에 종사하고, 그 때 존재할 수 있어 이렇게 노기자카 46을 좋아하게 되고 정말 행복하다고 새삼 느꼈어요."라고 코멘트했다.

[상품개요]
blt graph.vol.41<발매 중>
● 커버: 요다 유우키 (노기자카 46)
● 형태: A4 와이드 사이즈 (297×225)무 선철
일본 전국의 서점, 인터넷 서점외, 폐사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