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지만 차가운 승부의 세계와 묵직한 감동의 드라마를 그린 영화 <라이딩 업힐>이 실제 경륜하는 듯한 박진감과 에너지가 폭발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라이딩 업힐>은 하나밖에 없는 아들을 위해 당당하게 일어서고 싶은 전직 프로야구 선수 ‘하마지마’가 경륜을 통해 다시 한번 재기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스포츠 드라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꿈도 희망도 모두 잃은 전직 프로 야구 선수 '하마지마'가 고된 경륜 훈련을 받는 모습을 극적으로 그리고 있다.

한때는 리그 위에서 활약한 프로 야구 선수였지만 도박과 방탕한 생활로 인해 실패로 끝나고, 이후 재기하기 위한 방법으로 경륜을 택한 것.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코치와 학생 사이에서 무시당하기 일쑤이지만, “저도 죽어라 하고 있다고요!”라며 꿋꿋이 도전에 나선다.

이어서 경륜 학교 내에서 에이스로 불리는 ‘히사마츠’에 자극을 받은 그는 훈련에 매진하며 “어차피 우린 게임 칩일 뿐이라고”라고 말해, 오직 승리만이 목표가 아닌 진정한 승부사의 모습을 드러낸다.

레이싱 경기를 앞두고 굳은 의지를 드러낸 ‘하마지마’의 모습이 이어지며 그가 다시 한번 재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올여름, 잊고 있었던 가슴 뛰는 열정과 감동을 선사할 스포츠 드라마 <라이딩 업힐>은 6월 28일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에서 최초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_ 라이딩 업힐

감       독_ 에구치 칸

출       연_ 아베 켄이치, 후쿠야마 쇼다이, 하카타 하나마루 外

수       입_ 제이포스트

배    급_(주)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러 닝 타 임_ 106분

관  람  가 _12세이상관람가

개       봉 _6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