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사극으로 돌아오는 "마츠모토 준 (松本潤)", '디지탈 TV 가이드 여름 드라마 특대호' 장식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마츠모토 가이 표지를 장식하는 "디지털 TV 가이드 여름 드라마 완전 특대호 ‼" 6월 24일(월) 발매된다.

東京ニュース通信社

신드라마의 방송요일과 시간을 한눈에 체크할 수 있는 "잘라서 사용할 수 있어한! 신드라마 시간표, 이번 여름만의 눈부신 웃는 얼굴을 촬영준"접입 와이드판! 마츠모토 ㄱ특제 핀업." 그도에으로신드라마, 스페셜 드라마를 비롯해 올 여름 TV를 마음껏 즐기기 위한 특별 기획으로 가득하다.

에도 막부 말기에 에조지를 조사해 "홋카이도"라고 명명한 위인 마츠우라 타케시로의 발자취를 그리는 스페셜 드라마 "영원의 니시파" 첫 사극에 도전하는 마츠모토 ."자신에게 있어서 귀중한 경험이었고, 시야도 넓어졌습니다"라면서 전기가 된 주연작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이는 것과 동시에, "또 산속에 몸을 두어, 길 없는 길을 걸어 보고 싶다" 등, 지금의 심경을 적나라하게 이야기한다.

특제 핀업에서는, 그런 마츠모토가 소파에서 릴렉스. 시원한 눈빛을 보내는 모습을 격사! 게다가 그라비아에서는, "여름의 푸른 하늘 아래"라고 하는 이미지로, 온화한 미소로 주춤하는 다양한 컷을 게재, 확실히 이번 여름의 마츠모토 준을 독차지하는 내용이다.

[상품정보]
디지털TV 가이드 2019년 8월호"
발매일 2019년 6월 24일(월)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다
전국의 서점, 인터넷서점, TOKYO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입할 수 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