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존 인물 사무라이 ‘다케치 한페이타’를 모델로 한 코믹 판타지!

<사무라이 선생님>은 에도 막부 시대를 주름잡던 사무라이 ‘다케치 한페이타’가 얼떨결에 150년 후로 타임슬립 해 21세기 생활에 적응해 가는 이야기를 담은 타임슬립 코미디 영화.

실존 인물 사무라이 ‘다케치 한페이타’를 모델로 해 허구적인 상상력을 더한 영화는 실제 ‘다케치 한페이타’의 고향인 고치현, 가고시마현, 야마구치현, 사가현을 배경으로 타임 슬립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또한 영화 <비지터 Q> <사무라이 VS 좀비> <캡틴 토키오>의 와타나베 카즈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영화 <우연하게도 최악의 소년>으로 제27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신인배우상을 수상하며 일본 대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치하라 하야토’가 한테이타 역을 맡아 진중하고도 코믹스러운 열연을 펼쳤다.

IPTV & 케이블 TV VOD 최초개봉 서비스 기념으로 이번에 공개된 <사무라이 선생님> 보도 스틸에서는 21세기와 어울리지 않는 주인공 한페이타의 의상과 헤어가 눈길을 끈다.

현대식 마트에서 어울리지 않는 복장으로 서 있는 한페이타의 모습과 현대문물인 청소기를 어리둥절하게 보는 그의 모습, 경찰관과 마주해 당황하는 모습 등 장면 하나하나가 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낸다. 그리고 21세기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게 된 한페이타가 근엄한 모습을 보여줄 거란 예상과 달리 아이들에게 둘러싸인 채 스마트폰에 정신을 팔리는 코믹한 모습도 엿 볼 수 있어 앞으로 펼쳐질 아이들과 사무라이 상남자의 웃음 폭발 케미가 기대가 된다.

21세기에 느닷없이 떨어져 초코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에 푹 빠진 사무라이의 현대 사회 적응기를 담은 타임슬립 코미디 <사무라이 선생님>은 6월 20일(목), 바로 오늘부터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 케이블 TV VOD 및 oksusu, 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 온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객들을 맞이한다.

[SYNOPSIS]

내 이름은 사무라이 ‘다케치 한페이타’,

근데 지금... 여기는 어디예요?

에도 막부 말기를 주름잡던 사무라이 ‘한페이타’는 ‘요시다 도요’ 암살의 책임을 물어 하옥 당한다.

이어지는 고문에 정신을 잃고 눈을 뜨니... 150년 뒤, 21세기.

이곳에서 ‘한페이타’는 달콤한 초코케익과 아이스크림을 처음 맛보고 감격을 감추지 못한다.

익숙하지 않은 이곳 21세기에서 사무라이는 과연 잘 적응해 갈 수 있을까?

오호~ 150년 후는 극락세계군,

시간을 초월하는 사무라이의 타임슬립!

[INFORMATION]

■제목

사무라이 선생님

■원제

サムライせんせい

■영   제

The Master Samurai

■원작

쿠로에 에스스케 「사무라이 선생님」

■감독

와타나베 카즈시

■출연

이치하라 하야토, 오시나리 슈고,

오시다 가쿠, 타케 이리야

■장르

코미디

■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러닝타임

94분

■등급

12세이상 관람가

■개봉

2019년 6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