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OOK J BOOK NEWS
[J BOOK] 야마사토 료타 (山里亮太)의 망상 소설 '그 아이의 꿈을 꾸었습니다' 중판 결정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9년 4월 12일(금)에 발매되었던 개그맨 야마사토 료타의 단편 망상 소설집 "그 아이의 꿈을 꾸었습니다."(도쿄 뉴스 통신사)의 중판이 결정되었다.

2010년 10월 발매 월간 텔레비전 잡지 "B.L.T."(토쿄 뉴스 통신사)에서 시작된 료타의 단편 망상 소설 연재 "그 아이의 꿈을 꾸었습니다"는 야마사토가 여배우 및 아이돌을 이야기의 주인공으로서 망상을 키우며 이야기를 집필. 야마쨩의 망상 속의 여주인공으로 여배우와 아이돌들이 등장하는 것이 매번 화두이다.

이 연재는 올해로 9년째를 맞아 그 수는 60개를 넘게 되었으며, 올 봄에 연재 중에 인기가 높았던 이야기 16편을 엄선, 가필 및 수정을 하고 파워 업하여, 1권의 소설집으로 4월 12일에 발매했다.

그 후, 팬을 중심으로 폭넓은 세대로부터 지지를 받아 화제가 된 가운데 그의 독창적이고 폭넓은 이야기들이 많은 독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그리고 발매로부터 약 2개월이 경과, 저자인 야마쨩이 여배우 아오이 유우와 결혼을 발표한 6월 5일 기자 회견 직후부터 "그 아이의 꿈을 꾸었습니다."는 인기가 단숨에 상승하기 시작하면서 이번에 중판에 이르게 되었다.



<야마사토 료타 코멘트>

저의 망상이 세상의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은 것은 아닐까... 그런 생각을 불식시켜준 낭보!!! "그 아이의 꿈을 꿨어요. "중판할 수 있어요!!!!!" 마냥 기쁩니다. 아무쪼록 방법과 수단을 가리지말고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小説にモデルとして登場する女優・アイドル16名>

荒井萌(現・あらい美生)
飯豊まりえ
大友花恋
桜井日奈子
菅井友香(欅坂46)
土屋太鳳
中条あやみ
波瑠
平手友梨奈(欅坂46)
広瀬すず
松岡茉優
八木莉可子
優希美青
吉岡里帆
芳根京子
渡辺麻友
(敬省略/五十音順)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