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는 인기 절정의 꽃미남이지만 사실은 모태솔로인 ‘후루야 토와’가 강철 철벽 시크녀 ‘미와 미소노’의 애정을 얻기 위해 무한 고백을 하며 다가가는 하이틴 로맨스.

<오늘의 키라군> <리라이프> <언덕길의 아폴론> <무지개빛 데이즈>로 얼굴을 알리며 청춘 로맨스의 대표 배우로 불리는 나카가와 타이시가 어릴 때부터 여자에게 둘러싸여 초절정 인기남의 삶을 살았지만 사실은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솔로 ‘후루야 토와’ 역을 맡아 허당끼 넘치는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다.

‘후루야 토와’ 역에게 진정한 사랑을 알려주는 강철 철벽의 카리스마 미소녀 ‘미와 미소노’ 역에는 최근 개봉한 <아사코>로 제71회 칸영화제 경쟁 부분 초청, 제13회 아시안 필름 어워드 신인상 부분에 노미네이트 되며 연기력을 인증받은 청순함의 아이콘 카라타 에리카가 맡았다.

또 <커피가 식기 전에>로 일본 아카데미 신인배우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토 켄타로’의 출연으로 여성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화는 <더 블루 하츠><고스트 스쿼드>의 이구치 노보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TV시리즈와 원작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에피소드를 담아내 영화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영화가 되었다.

모태솔로 인기 꽃미남과 강철 철벽 미소녀의 귀여운 반전 로맨스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는 6월 6일부터 프리미엄 VOD로 관객과 만난다. 이번에 진행되는 VOD 서비스는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 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 온, oksusu, U+모바일 tv,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시놉시스]

내가 관상용 남자라니!!!

어렸을 때부터 여자들에게 둘러싸인 인생을 살아온 초절정 꽃미남 ‘후루야 토와’는 사실 모태솔로다.

그는 모태솔로 탈출을 위해 여자친구 만들기 작전을 세우고, 강철 철벽의 미소녀 ‘미와 미소노’에게 고백하지만 단번에 차이고 만다.

이대로 포기할 수 없는 후루야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미소노의 남자친구가 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짜내지만, 매번 무시당하기 일쑤다.

과연 그는 모태솔로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

 [기본정보]

제       목 :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원       제 : 覚悟はいい かそこの女子

영       제 : Lock-On Love

감       독 : 이구치 노보루

원       작 : 시이바 나나 「각오는 되었나? 거기 여자」

출       연 : 나카가와 타이시, 카라타 에리카, 이토 켄타로

장       르 : 로맨스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 전체관람가

러 닝 타 임 : 96분

개       봉 : 2019년 5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