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하나레이 베이 (ハナレイ・ベイ) - 요시다 요가 직접 들려주는 ‘소설 낭독 영상’

하와이 하나레이 해변에서의 상실과 치유를 찬란한 감성으로 담아낸 <하나레이 베이>가 배우 요시다 요가 직접 원작 소설을 읽어주는 ‘소설 낭독 영상’과 서정적인 무드의 휴대폰 배경화면을 공개했다. <하나레이 베이>는 아무런 준비도 없이 아들을 잃었던 ‘사치’가 슬픔과 위로가 공존하는 하나레이 해변에서 느리지만 차근차근 과거의 이별과 마주해가는 과정을 그린 슬로우 홀리데이 무비.

먼저, 이번에 공개된 ‘소설 낭독 영상’은 극 중 아름다운 장면과 함께, 원작 소설인 『하나레이 해변』의 일부를 낭독하는 배우 요시다 요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 “지금 내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시간이구나”라는 구절은 아들을 잃은 상실감과 담담히 마주하는 주인공 ‘사치’의 마음을 대변하는 대사로 묵직한 열연을 펼친 배우 요시다 요의 목소리를 통해 전해져 영화의 감동을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사치는 그 뒤로 날마다 아침 일찍부터 저녁 어두워질 때까지 길고 긴 해변을 수없이 오락가락 걸었다”라는 구절은 ‘사치’가 겪은 내면의 깊은 아픔을 짐작케하며 상실과 치유가 공존하는 하나레이 해변의 의미까지 선사해 섬세한 드라마와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하나레이 베이> 휴대폰 배경화면 3종은 하와이의 영롱한 풍광을 배경으로 인물들의 슬픔을 눈부시게 담아내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키고 있다. 거대한 나무와 푸른빛 하나레이 해변에 서 있는 ‘사치’의 모습은 대사와 표정만으로 인물의 정밀한 감정선을 완벽히 소화해낸 배우 요시다 요의 애절한 열연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사치’의 아들 ‘타카시’와 그와 닮은 소년 ‘타카하시’의 서핑 모습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눈부신 비주얼로 실제 하와이 현지 촬영을 통해 완성된 스크린 속 하나레이 해변의 아름다운 미장센을 예고하며 웰메이드 마스터피스 탄생을 알렸다.

한편, 6월 6일 개봉 예정인 <하나레이 베이>는 하와이국제영화제, 소피아영화제 등을 해외 유수의 영화제를 시작으로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의 실관람객들까지 사로잡으며 국내 뜨거운 호평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올봄 최고의 마스터피스를 예고하는 영화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 원작으로 탄탄한 서사와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일본 최고 제작진들의 환상의 시너지를 통해 완성되어 찬란한 감동과 짙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두의 마음속 잊지 못할 감동을 안겨줄 작품 <하나레이 베이>는 개봉을 앞두고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또 하나의 인생 작품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정교한 서사와 서정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마스터피스 <하나레이 베이>는 6월 6일 국내 개봉된다.

INFORMATION

제 목 : 하나레이 베이

원 제 : ハナレイ・ベイ

원 작 : 무라카미 하루키 『도쿄기담집』 수록 단편 「하나레이 해변」

감 독 : 마츠나가 다이시

출 연 : 요시다 요, 사노 레오, 무라카미 니지로 외

수입/배급 : ㈜디오시네마

장 르 : 슬로우 홀리데이 무비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개 봉 : 6월 6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