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볼빨간사춘기 (赤頬思春期), 日 데뷔곡 "우주를 줄게 (宇宙をあげる)" 뮤비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의 대망의 일본 데뷔 앨범 "RED PLANET (JAPAN EDITION)"의 타이틀곡 "우주를 줄게" 뮤직 비디오의 풀 버젼이 YouTube에 공개되었다.

이 곡은 2016년에 한국에서 출시, 현재 일본에서도 스트리밍을 중심으로 대유행하는 음악 장르인 "시티 팝"의 한국판이라 할 수 있으며, 그녀들의 작풍을 확립한 주요 곡이다.

이번 일본 데뷔에 즈음해 새로운 컨셉으로 제작되었다는 MV에서는 독특한 세계관과 큐트한 비주얼이 효과적으로 표현되어 볼거리가 많은 내용으로 완성되고 있다.

일본 국내의 음악 배급 서비스에서는 『 우주를 줄게』 음악 전달도 5월 22일 시작했다. 제3차 한류 붐에 속에 일률적인 댄스 보컬 그룹이 아니라 새로운 조류로서 주목을 받는 "음원 여왕 듀오"의 곡이다.

『 우주를 줄게 』를 포함하여 모두 6곡을 일본어 버젼으로 수록한 이번 앨범은 6월 5일에 발매된다. 릴리스 주에는 오사카와 도쿄에서 쇼케이스 라이브도 개최될 예정이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