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일본에서 최초로 개발된 원조 계란밥 전용 다시마 간장과 LINE 스탬프에서 인기인 오버액션 토끼가 콜라보한 계란밥 전용 간장, 쿠마모토 발신의 콜라보 아이템 판매가 개시되었다.

밥이나 달걀의 소재의 맛을 방해하지 않도록, 상냥한 달콤함을 계속 추구한 간장으로서, 간단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계란밥에 풍미를 더하는 하시모토 간장의 콜라보 상품이다.

계란밥에 알맞게 연구를 거듭한 결과 6년의 세월을 거쳐 상품화하였으며, 고급스러운 맛이 나는 홋카이도산 마 다시마를 사용함으로써 밥과 타마코의 소재의 맛을 북돋아 준다. 특히나 부드럽고 감칠맛이 나는 뒷맛이 최대 매력 포인트이다.

쿠마모토에서 타이쇼 8년부터 계속되는 역사 있는 간장 가게 "하시모토 간장"은 간장의 한 방울 한 방울에 혼을 담아 만드는 명가로 손꼽힌다.

하시모토 간장의 대표가 초등학교 PTA를 맡고 있을 때, 아침을 먹지 않는 아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한다. 부모들에게 아침을 반드시 챙겨 먹이고 등교시키라고 해도 상황은 변하지 않았고, 아침 대신 스낵등의 과자를 먹고 오는 아이도 있었으며, 그런 상황을 어떻게든 타개하고 싶어서 개발을 단행했다고 한다.

아울러 LINE이나 카카오 톡 스탬프로 등장한 것을 계기로 2017년에 한국에서 사회 현상이라고 할 정도로 폭발적 인기를 얻었던 『 오버액션 토끼 』가 일본으로 유행이 역수입되어 큰 인기를 얻었고, 현재는 일본 내에서도 많은 기업들과 이벤트 제휴, 미디어 노출이 실현되고 있어, 하시모토 간장에서는어린이들에게 대인기인  '오버액션 토끼'와 콜라보를 하게 된 것.

오버액션 토끼 (すこぶる動くウサギ) 공식 HP

http://dk311.jp/Extremely-Rabbit/

계란밥 전용 간장 (玉子ごはん専用醤油)

내용량 150ml 360엔 (세금 포함)

메일 주소:info@hashimoto-shoyu.com

계란밥 전용 간장 판매 특설 페이지

http://www.hashimoto-shoyu.com/docs/tamago/

하시모토 간장 (橋本醤油) 온라인 숍

http://www.hashimoto-shoyu.com/

하시모토 간장 주식회사

〒861-5535구마모토현 구마모토시 북구 공정 780- 7(푸드 펜팔 쿠마모토 공 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