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둔형 외톨이 ‘마미’가 세상으로 한발자국 나아가려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세계는 오늘부터 너의 것>이 오는 5월 7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그들이 진심으로 역을 때> 등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일본 영화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카도와키 무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번 작품에서 은둔형 외톨이 주인공 ‘마미’ 역할을 맡은 카도와키 무기는 섬세한 표정 연기로 캐릭터와 하나 된 모습을 선보여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5월, 위로가 필요한 어른들을 위하여 라는 카피는 따스한 감성을 지닌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오랫동안 은둔형 외톨이로 지내던 마미가 아빠의 추천으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면서 시작된다. 그곳에서 마미는 몰래 숨겨왔던 자신의 그림 솜씨를 선보일 뜻밖의 기회를 잡게 된다. 하지만,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는 것도 누군가와 대화를 하기도 쉽지 않은 마미는 또다시 숨으려고만 한다.

마미로 변신한 카도와키 무기의 섬세한 연기와 함께 <분노><리틀 포레스트: 사계절>에 출연한 미우라 타카히로가 마미의 조력자로 출연,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영화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처럼, 따스한 봄과 어울리는 포근한 감성을 전할 웰메이드 드라마 <세계는 오늘부터 너의 것>은 오는 5월 7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통해 디지털 최초 개봉한다.

[시놉시스]

초등학교 때부터 등교 거부를 해 은둔형 외톨이가 된 마미.

아빠의 추천으로 게임 회사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지만

마미는 여전히 자신만의 껍질 속에 갇힌 채 방황한다.

과연 마미는 냉혹한 현실을 이겨 내고 은둔형 외톨이를 벗어날 수 있을까?

[영화정보]

제    목: 세계는 오늘부터 너의 것 (世界は今日から君のもの)

감    독: 오자키 마사야

주    연: 카도와키 무기, 미우라 타카히로

장    르: 드라마

개    봉: 5월 7일

상영시간: 106분

등    급: 12세이상관람가(예정)

수입/배급: 제인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