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koop On Somebody가 7월 3일 1년 9개월 만에 음반을 발매한다.

앨범의 상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전작 앨범 'State Of Soul'을 넘어서는 '이것이야 말로 S.O.S.'라는 앨범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초회 생산 한정반 특전 영상에는 "labyrinth" 뮤직 비디오와 "labyrinth" "masquerade" "After Note"의 3곡을 주제로 제작된 영상 작품 3 stories of love "labyrinth, masquerade, After Note"가 수록된다.

3 stories of love는 지난해 8월에 회장 한정반으로서 출시된 "labyrinth"의 수록곡 3곡을 주제로 영화 감독 나카무라 텟페이가 제작, 오타니 료헤이, 후세 히로시, 요 기미코, 요코야마 메구미와 초호화 면면이 3개의 스토리를 수놓고 있으며, 회원의 연주 장면과 싱크로한 약 6분 정도의 영상이다.

또, 이번 MV 뿐만 아니라, 한층 더 발전해 단편영화 "사랑과 계약의 우리"를 제작. 단편 영화의 내용은 1개의 호텔, 3개의 방에서 일어나는 금단의 사랑 이야기. 각각 사정이 있는 3쌍을 통해서 도덕적으로 용납될 수 없는 부정이 무엇인지를 묻는 작품이다.

이 단편영화는 비록 특전 DVD 녹화는 없지만, 이번 단편영화 '사랑과 계약의 우리'를 필름 페스티벌에서 상영하기로 결정되었다.

쇼트 쇼트 필름 페스티벌 (Short Shorts Film Festival)은 단편 영화를 대상으로 한 미국 아카데미상 공인 아시아 최대의 국제 단편 영화제로서 매년 100개국 이상의 나라와 지역에서 약 6000작 이상이 응모되며 그 중에서 엄선된 약 300작품 정도가 여러 부문에서 상영되고 있다.이번 영화 '사랑과 계약의 우리'는 영화제에서도 화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