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후지 TV] 쿠보타 마사타카 (窪田正孝) 주연 월9 드라마 "라디에이션 하우스..." 출연진 단체 사진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쿠보타 마사타카 주연의 후지 텔레비전 계열 드라마 "라디에이션 하우스, 방사선과 진단 리포트~"(매주 월요일 저녁 9시~)에 출연 하는 극단 EXILE의 스즈키 노부유키가 22일 이 드라마의 아메바 공식 블로그를 업데이트. 라디에이션 하우스 팀의 집합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본작은, 현재 "그랜드 점프"(슈에이사)에서 연재중인 동명 코믹이 원작. 엑스레이나 CT를 사용하는 진료방사선 기사와 영상을 읽고 병을 진단하는 방사선과 의사를 그리는 의료 드라마.

쿠보타가 연기하는 이가라시 이오리는, 사진에는 반드시 "진실"이 찍힌다고 믿고 있는 진료 방사선 기사.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방사선과 의사로서 인정받은 후에 귀국한 혼다 츠바사가 연기하는 히로인 아마가스 안이 같은 종합 병원에서 일하기 시작하게 된다. 그런 이가라시의 사랑의 라이벌인 종합병원의 꽃미남 정형외과 의사 츠지무라 슌타로를 스즈키가 연기한다.

이 블로그에서는 공연자들의 소중한 사진, 촬영 오프샷, 드라마의 뒷이야기나, 스즈키의 프라이비트의 정보등을 갱신해 간다.

제3화가 방송되기 전에 갱신한 블로그에서는 "오늘 3화 방송입니다!! 꼭 여러분, 실시간으로 시청 바랍니다"고 외치며 만면에 미소를 띠고 있는 출연자들과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스즈키는 사진에 대해서 "모두 멋진 웃는 얼굴입니다!!"라고 코멘트하면서 "현장의 분위기도, 쿠보타씨, 혼다씨를 중심으로 굉장히 좋은 공기로 가득합니다. 꼭 그것을 이번 3화 중에서도 느낄 수 있었으면 싶어요!!"라고 적고 있다.

후지 텔레비전 계열 드라마 "라디에이션 하우스, 방사선과 진단 리포트~" 제4회는 4월 29일(월) 9시~9시 54분 방송 예정이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