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모모이로 클로버 Z "봄의 중대사 2019 (春の一大事2019)" @ 토야마현, 구로베시 미야노 운동 공원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모모이로 클로버 Z가 4월 20일(토)과 21일(일) 토야마 현, 구로베 시 미야노 운동 공원에서 라이브 이벤트 "모모쿠로 봄의 중대사 2019 in 구로베 시~ 웃는 얼굴의 힘 연결시키는 오모이"를 개최했다.

Day1 공연인 20일은 16,137명, Day2 공연은 14,845명, 2일간 총 30,982명의 모노노후(모모쿠로 팬 호칭)가 모인 올해의 "봄의 중대사"는 특히 공연장 부근에서는 푸드 코너, 풋살 대회, 라이브 이벤트, 상품 판매 등등이 지역의 관광 협회와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Day2 공연 라이브는 쿠로베 시장의 개회 선언으로 막이 올랐고, 『 overture』가 흐르면서 멤버들이 등장하자 회장에서 큰 환성이 터져 나왔다. 그리고 "괴도소녀-ZZ ver.-"부터 오랫만에 라이브로 선보인 "컨트리 로즈 -시의 여행자-"등이 이어지며 콘서트 분위기가 고조.

아울러 공연 중반에는 구로베 시의 아이들 150명의 합창곡이 연주되고 이후는 멤버들도 가세하면서 『 불상화 』를 전원이 노래했다.

.메인 스테이지로 돌아와, "천국의 엉터리" "청춘부"를 노래하면서, 이 날의 본편은 막을 내렸고, 날이 기울기 시작했을 무렵, 앙코르 환호 속에 멤버들이 재등장하여, "이모지네이션"을 스타트. "모모쿠로의 닛폰만세!"에서는 팬들 곁에서 가창하였고, MC에서는 휴먼 아티스트 GETTAMAN이 등장하여 멤버와 팬 전원이 체조를 하는 장면도 연출되었다.

그리고 라스트는 '달려! -Zver.-', 'Guns N' Diamond', '기미노아트'를 열연하여 이날 공연은 막을 내렸다.

한편 21일 공연에서는 8월 3일(토)과 4일(일)에 『 Momoclo Mania2 019– ROAD TO 2020-사상 최대의 프레 개회식 』의 개최가 발표됐다. 이는 매년 여름의 초대형 공연으로서 올해는 사이타마 현 메트라이프 돔에서 2일간 공연된다. 아울러 『 모모 쿠로 봄의 중대사 2020』은 2020년 4월 18일(토)과 19일(일) 개최가 결정되었으며 개최 장소에 관해서는 공식 HP에서 모집을 스타트했다.

[Photo(C)HAJIME KAMIIISAKA+Z]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