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노기자카 46 (乃木坂46) 23th 싱글 센터는 '사이토 아스카 (齋藤飛鳥)'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의 23번째 싱글(제목 미정, 5월 29일 발매)의 선발 멤버가 14일 심야 방송된 텔레비전 도쿄 계열 관광 프로그램 『 노기자카 공사 중 』(매주 일요일 심야 0:00)에서 발표되면서 사이토 아스카가 21st 싱글 "지코츄ー로 가!" 이후 4번째 센터를 맡는 것이 밝혀졌다.

그룹 역대 최다 7편의 센터를 지낸 니시노 나나세가 졸업 후 첫 6개월 만의 싱글의 센터로 기용된 사이토는 "이번에 처음 선발에 들어가는 멤버들이 많은 것이 아주 기쁘고, 물론 저 자신이 센터가 된 것도 기쁩니다"라고 코멘트.

2기생의 와타나베 오미리아, 3기생 사카구치 마미가 첫 선발에 입성한 가운데 와타나베는 "오랜 시간 기다렸던 것이 있고, 그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는 것과, 언더에 있었을 무렵도, 지금 받은 이 위치에서도, 노력하는 방법은 바꾸고 싶지 않기 때문에, 저 자신다운 노력으로 이 기간 동안 끌고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웃는 얼굴.

사카구치는 "현실인가? 꿈인가? 라는 느낌입니다"라고 솔직한 기분을 말하면서, "계속 노력한다는 것은 변함없고, 위를 목표로 하여 더욱 기뻐해 주기를 바랍니다."라고 향상심을 보였다.

야마시타 미즈키 (山下美月)

한편 3작품 연속으로 "후쿠진 (福神)"에 뽑혔던 3기생 야마시타 미즈키는 13일 블로그에서 주연 드라마 『 영화 소녀-VIDEO GIRL MAI 2019-』(매주 목요일 오전 1:00 텔레비전 도쿄) 촬영과 싱글 활동의 양립이 어렵다며 이번 작품의 활동을 중지한다고 밝혔다. 3월 발매되는 AKB48의 싱글 수록곡에서는 노기자카 46, 케야키자카 46, 히나타자카 46 및 48그룹의 젊은멤버 25명으로 구성된 혼성 유닛 "사카미치 AKB"에서 센터를 지낸 만큼 "가장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안되는 시점이었는데 여러분의 기대에 못미치게 되어서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사죄하고 있다.

또 이번 주 17일에는 4th 앨범 『 지금이 추억이 될 때까지 』를 발표한다.

■乃木坂46 23rdシングル選抜メンバー&フォーメーション

3列目:井上小百合、佐藤楓、鈴木絢音、岩本蓮加、阪口珠美、渡辺みり愛、伊藤理々杏、新内眞衣

2列目:梅澤美波、北野日奈子、秋元真夏、久保史緒里、松村沙友理、星野みなみ、桜井玲香

1列目:大園桃子、堀未央奈、生田絵梨花、齋藤飛鳥、白石麻衣、高山一実、与田祐希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