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허니 (ハニー), 4/18 개봉 앞두고 첫사랑 설레임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하이틴 로맨스 영화 <피치걸>의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은 신토쿠 코지 감독의 신작 <허니>가 4월 18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영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허니>는 어렸을 때 사고로 부모를 잃은 겁쟁이 여고생 ‘고구레’(타이라 유우나)와 새빨간 머리, 날카로운 눈빛의 불량스러운 모습과 달리 순수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 ‘오니세’(히라노 쇼)가 고등학교 입학식 첫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청춘 학원 로맨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제목 <허니>처럼 달달한 ‘고구레’와 ‘오니세’의 로맨스를 대변하듯 꿀벌 일러스트와 벌집 구조의 배치가 눈길을 끈다.

‘첫사랑은 달콤하고 괴롭다’라는 카피는 ‘고구레’와 ‘오니세’의 로맨스가 순탄하지 않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원작과 영화의 완벽한 싱크로율의 비결은 다름 아닌 주연을 맡은 두 배우, 겉으로는 불량스러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자상하고 순수한 반전매력을 지닌 ‘오니세’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히라노 쇼는 쟈니스 소속의 아이돌 그룹 'King & Prince' 멤버이다. 그는 <허니>에서 첫 단독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는데, 훈훈한 외모와 이를 뒷받침하는 연기력으로 [꽃보다 남자]의 다음 시즌인 [꽃보다 맑음 ~넥스트 시즌~]에서 주연으로 캐스팅되는 등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팬층을 굳혀가고 있다. ‘오니세’의 고백을 거절하지 못하는 소심하고 겁이 많은 ‘고구레’역의 타이라 유우나는 13살에 데뷔하여 <사다코 3D><오늘은 키라군><미성년이지만 어린애는 아냐><리라이프> 등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차세대 연기 퀸으로 성장했다. 그녀는 ‘고구레’역을 위해 처음으로 염색을 하고 20cm 이상 머리를 자르며 캐릭터에 흡수되는 열정을 보였다. 일본 청춘스타들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허니>는 달달한 로맨스와 함께 첫사랑의 기억을 강제 소환시키며 영화팬들에게 싱그러운 기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제아 외모와 달리 순수한 직진남 ‘오니세’와 ‘무서워’를 입에 달고 살던 소심 여고생 ‘고구레’의 꿀처럼 달달한 청춘 로맨스 <허니>는 4월 18일 개봉한다.

[SYNOPSIS]

비 오는 날, 나에게 살며시 다가와 우산을 씌워준 소녀.

어렸을 때 사고로 부모를 잃고, 삼촌 손에 자란 ‘고구레’는 '무서워', '무리'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겁쟁이 여고생이다.

하지만 고등학교 입학식 첫날부터 신입생과 2학년의 싸움에 말려들고 만다.

그 신입생의 정체는 빨간 머리에 날카로운 눈빛을 가진 문제아 ‘오니세’.

방과 후, 체육관 뒤로 오라는 ‘오니세’의 호출을 받고 체육관으로 향한 ‘고구레’는 ‘오니세’로부터 결혼을 전제로 사귀자는 프러포즈를 받는다.

‘오니세’가 무서워 할 수 없이 사귀게 된 ‘고구레’는 처음엔 ‘오니세’의 행동 하나하나에 벌벌 떨지만, ‘오니세’의 다정하고 순수한 반전 모습에 점점 마음을 열어가는데…

문제아 소년과 소심한 여고생의 달콤한 첫사랑은 이뤄질 수 있을까?

[INFORMATION]

제 목 : 허니

원 제 : ハニー

영 제 : Honey

감 독 : 신토쿠 코지

원 작 : 메구로 아무 「허니」

출 연 : 히라노 쇼, 타이라 유우나, 요코하마 류세이

장 르 : 로맨스

수입/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동제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개 봉 : 2019년 4월 18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