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시간을 달리는 소녀>로 일본 애니메이션의 서정적인 감성과 빛나는 청춘을 그려낸 제작사 매드하우스의 신작 <너의 목소리: 라디오 데이즈>가 5월 국내 개봉 예정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너의 목소리: 라디오 데이즈>는 말에는 영혼이 담겨있다고 믿는 16살 소녀, 나기사가 우연히 발견한 라디오 부스에서 속마음을 털어놓고, 익명의 누군가에게 편지를 받으면서 기적 같은 여름을 만들어가는 이야기이다. 이는 입 밖으로 뱉은 말에는 정령이 깃들어 좋은 말은 희망으로, 나쁜 말은 화가 되어 돌아온다는 일본의 ‘고토다마’ 신앙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로 말은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지만 동시에 기적을 만들기도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영화 속 인물들이 라디오 방송을 하며 우정을 회복하고, 꿈을 찾는 과정은 정겨운 아날로그 감성과 함께 잔잔한 여운을 준다.

한편, <너의 목소리: 라디오 데이즈>의 감독 이토 나오유키는 재패니제이션의 선두 감독으로 오랜 시간 한국의 관객들에게도 익숙한 작품들을 제작해왔다. 이토 나오유키 감독은 애니메이션 전문 제작사인 다쓰노코 프로덕션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도에이 애니메이션에서 <원피스>와 <꼬마마법사 레미>를 비롯한 주요 작품의 에피소드를 담당했다. 2015년, 제작사 매드하우스로 이직하여 TV 시리즈 <오버로드>를 연출했다. <너의 목소리: 라디오 데이즈>는 이토 나오유키가 <오버로드> 이후 두번째로 연출한 극장 개봉 영화로 이전의 영화와는 상반된 감성을 어떻게 만들어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너의 목소리: 라디오 데이즈>는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 너의 목소리: 라디오 데이즈 (원제: きみの声をとどけたい)

수입/배급 : ㈜영화사진진

감독 : 이토 나오유키

주연 : 카타히라 미나, 미모리 스즈코, 타나카 유키

장르 : 애니메이션, 드라마, 성장

상영시간 : 94분

개봉일 : 2019년 5월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njinpictures

인스타그램: @jinjin_pictures

트위터: @jinjin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