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얀마 주식회사(본사:오사카시)가 얀마 도쿄 지사 건물 부지를 활용한 녹색이 넘치는 도시의 비어 테라스 & 베이커리 카페 "THE FARM TOKYO를 2019년 4월 5일(금)부터 10월 31일(목)까지 한시적으로 그랜드 오픈한다.

<"THE FARM TOKYO" 입구>

주식회사 얀마는 농업분야에서 농사일의 효율화 및 에너지 절약화를 실현하는 트랙터 등의 농업기계 및 각종 영농 솔루션의 제안을 실시하고 있으며, 근래에는 식분야 대처로서 생산자와 소비자를 이어, 음식의 새로운 풍부함을 제안하는 "Premium Marche(프리미엄 마르쉐)"의 활동으로서 본사 사원 식당의 일반 개방이나 EC 사이트에서의 얀마 오리지날 상품 판매나 소재의 정보 발신등을 실시하고 있다.

"THE FARM TOKYO"에서는 식량 생산을 지탱하는 얀마 최신의 트랙터 "YT357AJ"의 전시 외, 얀마 오리지널 스무디와 쌀에서 유래한 식재료 "라이스 퓨례"을 사용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점포 "Premium Marché Shop"을 오픈한다. 또한 바비큐나 그릴에서는 프리미엄 특선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와 레시피 제공 등, 도시 한가운데서 음식과 자연과 사람을 연결하여 풍부한 음식체험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마르쉐"의 대처

기간한정점 "Premium Marche Shop"

생산자의 얼굴이 보이는 안전하고 안심인 식소재를 사용한 건강한 오리지날 디저트를 제공하는 "Premium Marche Shop"을 도쿄에서 첫출점한다. 본사 사원 식당 "Premium Marche OSAKA"에서 이미 판매를 통해 호평을 얻고 있는 미유래의 식재 "라이스 퓨레"를 사용한 "라이스 퓨 소프트 크림"이나, "초록의 베지 스무디"에 가세해 신감각 디저트 "베지 요구르트 소프트"를 제공한다.또한 행사장에 전시되어 있는 트랙터 미니어처와 일반용, 업무용 라이스 퓨례, 프레멀 한정 토트백 등 얀마 오리지널 상품을 판매한다.

<"Premium Marche Shop" 외관(왼쪽), 내관(오른쪽)>

프리미엄 마르쉐 오리지널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의 제공

"THE FARM TOKYO"에서는, 얀마 오리지날 상품이나 프레멀 특선 식재를 사용한 그릴 요리, 드링크, 피자, 빵등을 제공한다. 소시지나 마늘 소스에는, 얀마가 산지화 지원에 종사한 효고현의 "마늘"을 사용하고 있으며, 돗토리현산 얀마 쌀, 라이스 퓨레를 사용한 피자와 빵 등을 제공한다. 또 드링크 메뉴로서 "더·프리미엄·몰츠"외, "FARM TO BEER"라고 하는 컨셉으로, 얀마 오리지날 스무디와 콜라보 드링크 "녹색 베지 & 애플비어"등도 제공한다.

"premiummarche.com"

<마늘 소시지(왼쪽), 프레마르 오리지널 스무디(오른쪽)>

■"THE FARM TOKYO"에 대해서

개최 개요

개최 장소: 얀마 도쿄 지사 건물 부지(도쿄도 주오구 야에스 2-1-1)

개최 기간: 2019년 4월 5일(금)~2019년 10월 31일(목)

영업 시간: BAKERY & COFFEE [평일]:11:00~18:00 [토 일·공휴일]:11:00~18:00

     GRILL BAR [평일]:15:00~23:00 [토 일·공휴일]:11:00~23:00

     BBQ [평일]:16:00~23:00 [토 일·공휴일]:10:00~23:00

     PREMUIMMARCHÉ SHOP [평일]:11:00~18:00 [토 일·공휴일]:11:00~22:00

웹사이트 https://www.thefarmtokyo.com/

트랙터 전시를 통한 포토 스팟

부지 내에는 얀마가 담당자 농가 대상으로 2018년 12월에 발매한 베스트 매치 모델 트랙터 "YT357AJ"를 전시한다. 이 트랙터는, 농업에 자부심과 동경을 가져 주었으면 한다는 구상 아래, 세계적인 공업 디자이너 오쿠야마 키요유키 씨가 디자인에 참여하여, 참신한 포름과 쾌적한 작업성의 양립을 실현했다. 최신 농업 기계를 가까이에서, SNS등의 포토 스팟으로서 박력 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트랙터 전시 포토 스팟>

각 에어리어 코너의 특징

① BBQ "YM BOYS"

BBQ에서는, 프레멀 특선 식재의 "마늘 소시지"와 "마늘 소스"등외, 반합으로 지은 밥에는 돗토리현의 에코 팜 HOSOYA에서 계약 재배하고 있는 "얀마 구애의 쌀"(돗토리현 니치난쵸산 고시히카리)을 사용하고 있다.

② GRIL L"MOUNT HILL"

얀마 특선음식 등을 사용한 그릴요리, 피자, 야채 메뉴를 제공한다. 라이스 퓨레를 사용한 꼭두각시 원단 피자, 돌티야, 일본산 유기농 야채를 사용한 그릴 요리, 샐러드 등을 얀마 오리지날 드레싱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③"PremiumMarché Shop"

얀마 오리지날의 스무디나 미유래의 신식재 "라이스 퓨레"를 사용한 소프트 크림 등, 생산자가 보이는 안전하고 안심인 식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마르쉐 오리지날 디저트 메뉴를 판매한다. 또, 얀마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④ BA R"KAMI HOUR"

신포의 "더·프리미엄·몰츠"를 즐길 수 있는 비어 바이다. 크리미한 거품체험이 가능한 "TRY The 신포."를 시작으로, 거품 위에 아트를 프린트 할 수 있는 거품아트, 얀마 오리지날 스무디와의 콜라보 드링크 "녹색 베지 & 애플비어"나 "팜하이볼"등을 갖추고 있다.

⑤ BAKERY & COFFE E"TRANSPARENTE"

나카 메구로의 인기 베이커리 "TRASPARENTE"가 "THE FARM TOKYO"에 출점. 본격 커피를 제공하며, "라이스 퓨례"을 사용한 7종류의 빵을 판매. 밀가루에 라이스 퓨례를 더하여 쫄깃하고 푹신푹신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THE FARM TOKYO" 에리어 맵>

자세한 사항은, 얀마 주식회사 웹사이트 https://www.yanmar.com/jp/about/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