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LIVE REPORT
[J ART 리포트] Tokyo Tokyo FESTIVAL 프로모션 이벤트 @ 도쿄 KITTE 아트리움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도쿄도 및 공익재단법인 도쿄도 역사 문화 재단 아트 협회가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서 예술 문화 도시 도쿄의 매력을 국내외에 발신하는 Tokyo Tokyo FESTIVAL의 뮤직 브랜딩 사업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2020년 대회 개최 500일을 앞두고 프로모션 행사 "문화로 이어진다 .미래와 연결된다."를 3월 30일(토) KITTE 아트리움에서 개최하였다.

본 이벤트에서는, Tokyo Tokyo FESTIVAL의 컨셉인 "문화로 연결된다. 미래와 연결된다."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지금 세계에서도 주목받는 작품을 만드는 스트리트 아티스트 'JR'의 <인사이드 아웃> 프로젝트 IN JAPAN'을 실시. 당일 오리지널 포토 트랙 앞에는 많은 참가 희망자들이 모이면서 큰 호응이 있었다.

고이케 유리코 (小池百合子) 東京都知事

메인 프로그램에는, 고이케 유리코 도쿄 도지사가 등단하어, "올림픽 패럴림픽 하면 스포츠 축제이지만 동시에 문화의 축제이기도 하고, 도쿄도에는 다양한 전통 문화 속에서도 새로운 문화로 서브 컬처, 애니메이션, 아트, 음악 등이 있습니다. 도쿄를 발신점으로 하여, 문화면에서 북돋워 가기 위해, Tokyo Tokyo FESTIVAL이 존재합니다. 오늘 이 프로모션 이벤트를 부디 끝까지 즐겨 주시기를 바랍니다"라고 인삿말을 전했다.

아울러 높은 가창력과 투명한 화음으로 미래의 음악 문화를 이끌며 Tokyo Tokyo FESTIVAL의 컨셉을 음악으로 구현하는 J-POP 아티스트, Little Glee Monster가 등장. "스포츠와 문화 및 여러가지 요소가 2020년을 향해서 시작되고 있고 우리도 기대됩니다."라는 코멘트와 함께 회장을 채색하고 있는 "<인사이드 아웃> 프로젝트 IN JAPAN"에 코이케 도지사 및 Little Glee Monster 역시 자신들의 포토 레이트를 회장에 게시했다.

Little Glee Monster는 기념 라이브 퍼포먼스를 통해서 "세계는 당신을 보고 웃고 있다"등 4곡을 열창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Tokyo Tokyo FESTIVAL은 향후도 2020년을 위해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전개하여 문화 측면에서 도쿄의 기운을 북돋워 나갈 예정이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