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고백조차 못 했던 첫사랑을 간직한 ‘카와나(스기사키 하나)’가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된 ‘이츠키(이와타 타카노리)’에게 용기 있게 다가가는 봄날의 로맨스.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누적 판매 17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이자, 프랑스 ‘애니메랜드’에서 2016 최고의 순정만화상을 수상한 만화 [퍼펙트 월드]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첫사랑과의 재회, 그리고 다시 시작된 가슴 설레는 사랑을 담은 봄날의 벚꽃 로맨스로 개봉과 함께 영화만큼이나 로맨틱한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월 14일에 진행되었던 ‘로맨틱 시사회’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관객 전원에게 사탕을 증정하며 달콤함을 더했다. 또한, 바로 오늘(3월27일) 진행되는 탐앤탐스와 함께하는 ‘탐시어터’ 상영회에서도 모든 관객들에게 로맨틱 스페셜 굿즈와 사탕을 증정하는 감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4일 개봉일에 진행되는 로맨틱 고백 시사회에서는 영화 상영 전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극 중 ‘카와나’와 ‘이츠키’처럼 용기 있게 사랑을 고백하는 연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와 함께하는 관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 관객 대상으로 소장 가치 높은 일본 오리지널 굿즈는 물론, 베스트셀러 원작인 ‘퍼펙트 월드’ 국내 발행본 전권 세트, 고백 꽃다발, 프러포즈 목걸이 등 사랑을 기다리는, 사랑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로맨틱한 이벤트들을 준비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올봄, 영화만큼 로맨틱하고 설렘 가득한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4월 4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

원           제   パーフェクトワールド 君といる奇跡

원         작   아루가 리에 「퍼펙트 월드」

감         독   시바야마 겐지      

출         연   스기사키 하나, 이와타 타카노리

장         르   로맨스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 동 제 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나인플래너스

러 닝 타 임   103분

등         급   전체관람가

개           봉   2019년 4월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