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소니가 2019년 3월 26일(화)~27일(수) 2일간 롯폰기 힐스 大屋根 플라자에서 역사 엔터테인먼트 영화 "킹덤"(4월 19일(금) 전국 순회 공연)의 실사화를 기념하여 제작자들의 도전을 소개하는 메이킹 사진전 shot onα를 개최한다.

장대한 스케일감으로 "실사화는 불가능하다."고 했던 만화 "킹덤"을 실사화한 제작자들이 진지하게 영화 만들기에 나서는 모습, 그들이 낳은 명장면들을 사진작가 기쿠치 오사무가 영화 촬영 현장에 밀착하는 풀 사이즈 미러리스 카메라 『 α 9』으로 촬영한 사진들을 소개한다.

전시장에는, 감독, 프로듀서 등, 크리에이터들이 영화 제작의 현장에서 약동하는 "크래프트 맨십"이 흘러넘치는 사진 외, 촬영중의 샷이나 메이킹 사진도 다수 전시된다. 

또 주인공의 씬을 연기하는 야마자키 켄토와 중화 통일을 목표로 하는 젊은 왕호정을 연기하는 요시자와 료의 사이좋은 모습을 담은 샷이나, 하료초역을 맡은 하시모토 노리나가 감독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 실제 촬영에 사용된 의상이나 도검류 등, 크라프트맨십이 응축된 미술도 전시한다.

사진작가 키쿠치 오사무 (菊池修)| Osamu Kikuchi

베트남 전쟁 때 활약한 사진가들에게 감명을 받고 다큐멘터리 사진의 길을 꿈꾼다. 수많은 분쟁 지역과 HIV/에이즈 등의 사회 문제를 주제로 취재하면서 사진집 『 Light in the shadows』 『 MONSTER』를 출판. 2011년 이후 그동안의 경험을 살려 사토오 신스케 감독 "BLEACH""킹덤", 오오토모 케이시 감독 "바람의 검심""3월의 사자", 이와이 슌지 감독 "립 밴 윈쿨의 신부""라스트 레터" 등 영화 스틸로서 여러 작품에 종사해 오고 있다.

영화 킹덤 (キングダム) 사진전 shot on αTM

일시: 2019년 3월 26일(화)11:00~20:00

    2019년 3월 27일(수)11:00~20:00

장소: 롯폰기 힐스 大屋根 플라자 (미나토 구 롯폰기 6-11-1)

사진전시, 의상전시, 영상상영

[영화 '킹덤 (キングダム)']

개봉일: 2019년 4월 19일(금)

공개 에리어 : 일본 전국

자세한 것은 영화 공식 HP를 확인

영화 공식 홈페이지 https://kingdom-the-movie.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