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5년째를 맞이하는 KCON JAPAN의 메인 이벤트 "KCON 2019 JAPAN×M COUNTDOWN" <5월 17일(금), 18일(토), 19일(일)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

한국 엔터테인먼트 채널 'Mnet' 및 일본 최초의 한국 엔터메 동영상 서비스인 'Mnet Smart'를 운영하는 CJ E&M Japan 주식회사와 한국본사 CJ ENM 주식회사는 세계 최대급의 K-Culture 페스티벌 'KCON 2019 JAPAN'을, 5월 17일(금), 18일(토), 19일(일)에 개최하며 메인 이벤트인 "KCON 2019 JAPAN x M COUNTDOWN"의 제1탄 라인 업을 결정 발표하였다.

 ⓒ CJ ENM Co., Ltd, All Rights Reserved

KCON 2019 JAPAN X M COUNTDOWN, 1차 라인업

5월17일(금) HA SUNG WOON★ / KIM JAE HWAN★ / THE BOYZ★

5월18일(토) ITZY★ / VERIVERY★ / WJSN★

5월19일(일) IZ*ONE★ / PENTAGON★ / TWICE

★는 MEET&GREET 참가 예정 아티스트

K-POP을 대표하는 인기스타들이 2019년에도 KCON에 속속 등장, 2018년, 여러가지 음악 수상식의 신인상에 빛난 THE BOYZ가 "KCON 2019 JAPAN"의 첫날의 스테이지에 오른다.

상쾌한 매력으로 한국 내외에서 강력한 팬층을 획득하고 있는 우주소녀 (WJSN)는, 2일째인 5월 18일에 등장하여 3년 연속 KCON JAPAN 출연으로 완벽한 퍼포먼스로 관객을 매료시킬 각오이다. K-POP의 대표적인 걸그룹 TWICE도 참가를 결정하여 마지막 날인 5월 19일에 마쿠하리 멧세를 열광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할 예정이다. 아울러 PENTAGON도 마지막날 무대에 등장한다.

그 밖에도 Wanna One의 멤버로서 활약 후, 첫 솔로 앨범 "My Moment"를 발매해, 정력적으로 활동중인 하성운은 솔로 가수로서 처음으로 "KCON 2019 JAPAN" 첫날의 무대에 출연하며 역시 Wanna One의 메인 보컬 출신 김재환도 첫날인 5월 17일에 무대에 오른다.

"PRODUCE 48"로 결성된 글로벌 걸그룹 IZ*ONE도, 데뷔 후 처음 KCON 출연을 결정하여 5월 19일 무대에 등장해 팬들을 매료할 예정이며, 데뷔 직후부터, 여러가지 음악 프로그램에서 트로피를 획득하고 역대급 신인이 된 ITZY는, 일본에서 첫 KCON를 맞이 5월 18일에 모습을 드러낸다.

금년에 5번째의 개최가 되는 "KCON 2019 JAPAN"에서는, K-POP과 K-Culture를 중심으로, 다양한 컨벤션 및 이벤트를 한층 더 확대할 예정이며 .또한 아티스트들과 팬들이 특별한 체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