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최수영 주연의 <막다른 골목의 추억>이 메인 포스터 및 스틸 9종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나고야 아이 치큐우하쿠 기념공원의 벚꽃을 배경으로 유미 역의 최수영과 니시야마 역의 다나카 슌스케가 활짝 웃으며 담소를 나누는 모습을 담고 있다. 포스터 상단에는 ‘힘겨운 날, 가만히 열어보고 싶은 이야기’라는 카피가, 힘든 시기를 지나오는 사람들에게 두 사람이 벚나무 아래서 차 한잔을 건네며 쉬어가도 괜찮다는 듯, 관객들의 마음을 편하고 따스하게 물들이고 있다. 힘겨운 날, 만개한 벚꽃은 아이러니하게도 살아갈 힘을 줄 수도 있다는 의미를 전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은 일본의 베스트셀러 작가 요시모토 바나나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작가 본인이 가장 사랑하는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한일 양국에서 주목 받고 있다. 애인을 찾아 나고야에 간 한국인 여행객 유미가 우연히 들른 막다른 골목의 카페 ‘엔드포인트’에서 카페 점장 니시야마를 만나게 되는 이야기인 <막다른 골목의 추억>은 ‘낯선 도시에서 찾아 온 감성멜로’로 4월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메인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틸 9종은 극중 유미가 카페 ‘엔드포인트’에서 지내는 모습을 짐작할수 있게 해준다. 또 메인 포스터의 배경이 된 벚나무 아래에서 니시야마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한층 친해진 두 사람의 모습도 함께 확인해 볼 수 있다.

힘겨운 날, 가만히 열어서 만나보고 싶은 이야기 <막다른 골목의 추억>은 4월 4일 리미티드 극장개봉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INFORMATION 

제목 <막다른 골목의 추억>

원작 요시모토 바나나 『막다른 골목의 추억』(민음사)

감독 최현영

출연 최수영, 다나카 슌스케, 안보현, 동현배, 배누리, 이정민, 히라타 카오루

장르 감성멜로

개봉 2019년 4월 4일

러닝타임 88분

등급 12세이상관람가

제작 영화사조아, 시네마스코레

공동제작 에코글로벌그룹

배급 트리플픽쳐스

공동배급 리즈필름

제작지원 한국콘텐츠진흥원

페이스북 facebook.com/ZOAFILMS

인스타그램 instagram.com/zoafil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