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9년도 전기 연속 TV 소설 "여기" 히로세 스즈 PHOTO BOOK(가)"(도쿄 뉴스 통신사)이, 드라마 방송 스타트 예정일인 4월 1일(월)에 발매된다.

기념해야 할 연속 테레비 소설 100편 째 "아침 드라마"에서 히로인을 맡는 히로세 스즈는 지금, 가장 주목을 끄는 여배우로서 하루하루, 크랭크인으로부터 밀착한 포토북이다.

작품의 무대가 되는 홋카이도에서는, 여름과 겨울에 그라비아 촬영을 감행. 초록색으로 싸인 광대한 경치속에서 동물이나 자연과 접촉하거나, 눈을 눈앞에 두고는 꾸민다던가....천진난만하고 큐트한 모습과 함께 불현듯 보이는 어른스러운 표정도 가득 게재. 도내에서는 20세의 본모습을 잘라낸 내츄럴한 포트레이트 촬영이나, 평상시와는 다르게 인상을 바꾼 헤어 메이크 패션으로 도전하는 "하늘" 일러스트와의 콜라보 촬영도 실시했다. 각각의 시츄에이션을 제일선에서 활약하는 사진가들이 포착하여 그녀의 새로운 일면을 끌어내고 있다.

또, "18년 6월, 홋카이도 토카치에서의 크랭크인으로부터 수록 현장에도 밀착. 히로인 오쿠하라 나츠를 연기하는 히로세 스즈의 "아침 드라마 히로인"으로서 보내는 날들이 엿보이는 귀중한 오프 쇼트도 가득.

그외에도 스탭 인터뷰나 캐릭터 & 스토리가이드, 미술·의상의 주목 포인트 해설 등, "아침 드라마"의 세계를 깊이 즐길 수 있는 특집도 게재. 별책부록으로서 히로세 스즈 포스터가 첨부된다.

■2019년도 전기 연속 TV 소설 "아침 드라마" 히로세 스스즈 PHOTO BOOK(가)

발매일: 4월1일(월) 전국 일제 발매

발매원: 도쿄뉴스통신사

(C)東京ニュース通信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