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4월 3일에 발매되는 「みるきー」 와타나베 미유키의 1st 솔로 앨범 "17%"의 재킷 및 아티스트 사진이 해금되었다.

자켓은 도내 모처에서 촬영, 흰색과 핑크 원피스 차림에 여러가지 표정을 나타내는 재킷이 되고 있다.

가사집 북렛은 연초에 마카오에 있는 럭셔리 호텔에서 촬영한 것으로, FC 한정반, 초회한정반, 통상반과 일부씩 다른 모양의 사진이다. 평상시와는 조금 다른, 모드한 의상으로 쿨하게 매료시키는 미유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FC 한정반 Blu-ray에 수록되는 "1st LIVE TOUR 2018 ~Milky Land구나~" 라이브 영상에는 특전으로서 본인에 의한 코멘터리도 수록하여 2년만의 스테이지 복귀를 완수한 라이브 당일의 뜨거운 마음으로부터, 팬을 향한 메세지등을 충분히 설명하고 있다. 라이브 코멘트는 FC 한정반에서만 들을 수 있으며 FC 한정반은 와타나베 본인이 좋아하는 향기를 이미지해 만든 오리지널 향수 "Miyukiss"도 따라온다.

또 와타나베 미유키는 3월 17일(일) 쿄세라돔에서 열리는 KANSAI COLLECTION 2019 SPRING & SUMMER에 MC로 출연하기로 결정했으며 4월 12일(금) 아이치 공연을 시작으로 첫 전국 순회 공연도 앞두고 있다. 투어 티켓은 로치케, 티켓 피아, 이플러스에서 선행 추첨 접수중, 3월 16일(토) 10:00부터 일반 발매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