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인생 후르츠 (人生フルーツ), 1월 30일(수) IPTV 및 디지털 케이블TV 극장 동시서비스 시작!

6만 명 관객 동원의 흥행 신화를 이룬 영화 ‘인생 후르츠’가 1월 30일(수) IPTV 및 디지털 케이블TV VOD 극장 동시서비스를 오픈 한다. 극장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의 순간을 이제는 안방에서 만끽할 수 있게 되었다.

영화 ‘인생 후르츠’는 둘이 합쳐 177살, 65년을 함께한 노부부의 천천히 맛이 들어가는 인생 이야기로 직접 70종의 채소와 50종의 과일을 재배하며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현대인들이 꿈꾸는 슬로 라이프의 이상향을 제시하며 관객들에게 많은 귀감이 되었다.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에 감동하고 공감한 관객들과 많은 셀럽들의 자발적인 추천이 이어졌고, 2, 30대 영화 팬들을 비롯해 중장년층 관객들의 단체관람이 줄을 잇는 등 장기적인 인기를 모았다.

2018년 12월 6일 개봉 이후 상영 한 달이 지나도록 박스오피스 상위권 내 이름을 올리는 등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은 알찬 흥행으로 꾸준히 극장에서 장기 상영을 이어가며 29일 누적관객수 6만 명을 돌파했다.

오늘(30일)부터 IPTV((KT Olleh,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서비스는 물론 올레TV모바일, 옥수수, 비디오포털, 네이버 N스토어, CJ TVING, POOQ, ONE STORE, 구글플레이,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극장과 동시에 안방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인생 후르츠’는 일본판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리틀 포레스트’ 50년 후 이야기라는 극찬을 받았다. 일본에서도 이례적으로 1년간 장기 상영된 바 있어 당분간 관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극장에서 느꼈던 큰 감동과 울림이 안방극장에서의 흥행으로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 목: 인생 후르츠

원 제: Life Is Fruity

감 독: 후시하라 켄시

출 연: 키키 키린(내레이션)<어느가족>, 츠바타 슈이치, 츠바타 히데코

장 르: 힐링 무비

개 봉: 2018년 12월 6일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