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우행록 (愚行錄) : 어리석은 자의 기록' - 츠마부키 사토시의 OCN ‘뭅터뷰’ 오늘 공개!

동명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빈틈없는 스토리, 숨 막히는 몰입감을 선사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우행록: 어리석은 자의 기록>의 주인공 ‘츠마부키 사토시’가 OCN 디지털 스튜디오 매거진 ‘뭅뭅’과 함께한 뭅터뷰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화 <우행록: 어리석은 자의 기록>은 일본 열도를 충격에 빠뜨린 일가족 살인 사건이 발생한 지 1년, 기자 ‘다나카’가 이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가는 추리 스릴러.

츠마부키 사토시의 수줍은 한국말 인사로 시작되는 ‘뭅터뷰’는 국내 개봉 기념 홍보를 위해 찾은 소감부터 영화를 선택하게 된 이유, 그리고 극 중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그만의 노력까지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한국과 깊은 인연을 자랑하기도 하는 그는 영화 <보트>로 호흡을 맞춘 배우 하정우와의 끈끈한 우정을 인증한 것은 물론, 함께 하고 싶은 배우로 송강호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뭅뭅’ 구독자들의 질문에는 짤막한 한국어로 대답하기도 해 인터뷰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어, 인터뷰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 <우행록: 어리석은 자의 기록>에 대한 애정 및 열정, 배우로서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츠마부키 사토시의 진솔한 이야기는 바로 오늘(22일) 오후 8시에 ‘뭅뭅’ 유튜브(http://www.youtube.com/ocn_,movmov)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ocn.movmov)에서 공개되며, 1월 22일(화)부터 1월 28일(월)까지 OCN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차원이 다른 긴장감의 웰메이드 추리 스릴러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우행록: 어리석은 자의 기록>은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 목_ 우행록: 어리석은 자의 기록

원 제_ 愚行錄 (Traces of Sin)

감 독_ 이시카와 케이

출 연_ 츠마부키 사토시, 미츠시마 히카리

수 입_ ㈜풍경소리

배 급_㈜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등 급_15세이상관람가

개 봉 _2019년 1월 17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