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고마츠 나나 (小松菜奈)의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 ‘오늘은 맑음’ 포스터 전격 공개!

공감 힐링 무비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이 ‘오늘은 맑음’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은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육상을 포기한 ‘아키라’와 소설가를 꿈꿨던 패밀리 레스토랑 점장 ‘콘도’가 만나 서로의 꿈을 되찾아 가는 힐링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오늘은 맑음’ 포스터는 푸른 색감을 배경으로 고마츠 나나와 오오이즈미 요의 모습이 각각 다른 컷에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비에 잔뜩 젖은 우산을 쓰고 있는 고마츠 나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육상부 최고의 에이스였지만 부상으로 꿈을 잃고 방황하는 ‘아키라’로 완벽 변신한 그는 공허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어 ‘아키라’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다른 컷에는 비가 그친 뒤, 레스토랑 벽면에 기대 다소 지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표정의 오오이즈미 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키라'를 보며 잊고 지낸 자신의 꿈을 돌아보게 되는 점장 '콘도' 역을 자신만의 색깔과 디테일한 연기로 극의 완성도를 높여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하게 만든다. 여기에 ‘이 비가 그치면, 괜찮아질까요?’라는 카피가 더해져 꿈을 잃은 ‘아키라’와 꿈을 잊어버린 ‘콘도’가 만나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꿈에 지쳐 잠시 멈추고 싶은 이들에게 새로운 시작을 위한 편안한 위로를 전할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은 오는 2월 7일 개봉한다.

* About movie

제 목: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원 제: 恋は雨上がりのように

감 독: 나가이 아키라

출 연: 고마츠 나나, 오오이즈미 요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동제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러닝타임: 112분

관람등급: 전체 관람가

개 봉: 2019.02.07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