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종 ‘연가시’의 출현으로 인해 벌어지는 재난상황을 그려낼 영화 <연가시>(제작_ ㈜오죤필름/ 제공_ CJ 엔터테인먼트)가 주요 캐스팅을 완료하고 11월 초 첫 촬영을 앞두고 본격 시동을 걸고 있다.

 
<연가시>(가제)는 사람의 뇌를 조종하는 변종 기생충 ‘연가시’의 출현으로 사망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재난사태가 발생한 가운데 감염된 가족들을 살리기 위해 숨막히는 사투를 벌이는 한 남자의 이야기.

<주유소습격사건><광복절특사><라이터를 켜라> 등의 시나리오를 쓰고 <바람의 전설><쏜다>를 연출한 박정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대한민국 대표배우 김명민이 가족들을 위해 변종 ‘연가시’와 사투를 벌이는 재혁 역으로 분해 다시 한번 발군의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배우 김명민, 변종 ‘연가시’에 감염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나서다!

 
극중 감염된 가족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재혁 역에는 <내 사랑 내 곁에><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등에서 탁월한 연기력으로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이끌어낸 대한민국 대표배우 김명민이 맡았다.

전직 교수이자 삼류 제약회사의 영업사원인 재혁은 어느 날 사람을 공격하는 변종 ‘연가시’의 출현으로 전국이 발칵 뒤집히자 감염된 가족들을 구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게 된다. 김명민은 “한국영화에서는 단 한번도 다뤄지지 않은 특별한 소재에 매력을 느껴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연가시>(가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스타성과 함께 연기력을 갖춘 배우로 발돋움한 김동완, 변종 ‘연가시’의 단서를 파헤치다!

 
재혁의 동생이자 형사 ‘재필’ 역으로 김동완이 발탁되었다. 재필은 ‘연가시’와 관련된 사건을 조사하던 중, 우연히 중요한 단서를 잡고 형을 도와 가족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 캐릭터. 김동완은 MBC 광복절 특집극 <절정>에서 시인 ‘이육사’ 역으로 호평을 받으며, 스타에서 진정한 연기자로 발돋움했다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연기파 배우 문정희, 변종 ‘연가시’에 감염되어 사투를 벌이다!

 
배우 문정희가 재혁의 착한 아내 경순 역에 낙점되어, 변종 ‘연가시’에 감염되어 변해가는 과정을 실감나게 보여줄 예정. 박정우 감독의 모든 작품에 출연한 바 있는 문정희는 최근 SBS <천일의 약속>으로 김수현 사단에 합류하며 화제가 되었다.

대한민국 엄친딸 이하늬, 변종 ‘연가시’의 실체를 연구하다!

 
연기부터 방송진행, 모델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하늬가 재필의 약혼녀로 <연가시>(가제) 에 합류했다. 드라마 <파스타><불굴의 며느리>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이하늬는 극중에서 변종 ‘연가시’로 인한 재난상황이 발생하자 비상대책본부에서 사건의 원인을 밝히려 애쓰는 국립보건원 연구원 연주 역을 맡았다.

<미스터 소크라테스><내 사랑><심장이 뛴다>를 제작한 ㈜오죤필름의 여섯번째 작품 <연가시>(가제)는 사람의 뇌를 조종하는 변종 기생충 ‘연가시’의 출현으로 사망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재난사태가 발생한 가운데 감염된 가족들을 살리기 위해 숨막히는 사투를 벌이는 한 남자의 이야기. <연가시>(가제)는 캐스팅을 최종 확정 짓고, 11월 초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