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리즈와 파랑새 (リズと青い鳥)' - 12/13(목) 인터넷 VOD 서비스 오픈!

외톨이 ‘미조레’와 그녀에게 유일하게 다가와준 ‘노조미’, 단짝이 된 두 소녀가 고등학교 마지막 콩쿠르곡을 함께 준비하며 겪게 되는 우정과 성장을 담은 아름다운 감성 애니메이션 <리즈와 파랑새>가 12/13(목) 바로 오늘부터 인터넷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리즈와 파랑새>는 소녀들의 청춘 이야기를 담은 타케다 아야노의 [울려라! 유포니엄 ~기타우지 고등학교 취주악부, 파란의 두 번째 악장~]가 원작이다. 압도적인 작화 퀄리티로 정평 난 ‘교토 애니메이션’이 제작을 맡고, <목소리의 형태> 제작진이 총출동한 작품으로 새로운 인생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섬세한 연출과 탄탄한 각본력으로 ‘믿고 보는 조합’으로 불리는 야마다 나오코 감독과 요시다 레이코 각본가가 네 번째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목소리의 형태> 총 작화 감독인 니시야 후토시가 캐릭터 디자인을, 감각적 선율이 인상적인 음악 감독 우시오 켄스케가 다시 한번 제작에 참여해, <목소리의 형태> 키 스탭진이 선사하는 완성도 보장된 작품에 평단과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가 쏟아졌다.

극장가를 감성으로 물들였던 애니메이션 <리즈와 파랑새>는 오늘 12/13(목)부터 네이버 N스토어, 카카오페이지, 티빙, pooq 등 인터넷 VOD 플랫폼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 About Movie

제 목: 리즈와 파랑새

원 제: リズと青い鳥

감 독: 야마다 나오코 <목소리의 형태>

각 본: 요시다 레이코 <목소리의 형태>

원 작: 타케다 아야노 [울려라! 유포니엄 ~파란의 두 번째 악장~]

출 연: 타네자키 아츠미, 토우야마 나오, 혼다 미유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동제공/공동배급: 세미콜론 스튜디오

러닝타임: 90분

개 봉: 2018.10.09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