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최고의 기대작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해 공개한 ‘떡잎마을 방범대의 노래’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터득해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블랙판다 라면’ 일당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나서는 쿵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오늘 공개된 ‘떡잎마을 방범대의 노래’는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로 예비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마치 노래방 화면과 같은 독특한 구성으로 진행되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하단에 뜨는 가사를 자신도 모르게 흥얼거리다 보면 귀여운 도복을 입은 떡잎마을 방범대 짱구, 철수, 유리, 맹구, 훈이 그리고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의 수제자 란 누나가 위풍당당하게 영상에 등장한다. ‘떡잎마을 방범대의 노래’ 박자에 칼같이 맞춰 ‘말랑말랑권’ 수련을 하는 란 누나의 모습은 이번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 답게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서 ‘일단은~밥부터 먹자’라는 현실적이고 재미있는 가사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동시에 한 테이블에 모여 찌르면 육즙이 흘러나올 것 같은 ‘정의 만두’를 나눠먹는 ‘말랑말랑권’ 사부님, 란 누나 그리고 떡잎마을 방범대의 모습에서 따뜻함이 느껴지지만 우물쭈물하다 만두를 먹을 기회를 놓쳐버리는 훈이의 모습은 곧 웃음을 자아낸다. 기름을 부은 미끄러운 바닥에서 혼자 자유자재로 춤을 추는 짱구의 모습은 역시 타고난 ‘말랑말랑권’ 천재다운 모습을 보여줘 흥미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우리 마을을 위해 세계를 위해 러브 앤드 피스 (love and peace)’라는 가사와 함께 짱구를 포함한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화분에 물을 주는 것과 같은 조그마한 일에도 협동심을 발휘하는 모습에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가 보여줄 진한 우정을 기대하게 한다.  

치명적인 중독성으로 끊임없이 흥얼거리게 만드는 ‘떡잎마을 방범대의 노래’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12월 19일 개봉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About MOVIE

제                 목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감                 독  타카하시 와타루

각                 본  우에노 기미코

원                 작  우스이 요시토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   닝   타  임  104분

국   내   개  봉  2018년 12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