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펜타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 가수상 수상! 팬클럽 '유니버스'에 감사 인증샷

[라이브엔 김기태 기자] 그룹 펜타곤이 '2018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POP 가수상을 수상했다.

펜타곤은 지난 28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된 제26회 '2018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POP 가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한 해 동안 활동한 문화, 연예, 예술인을 대상으로 대중들의 투표와 문화, 연예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수상자를 결정하는 시상식이다.

수상 이후 펜타곤은 공식 SNS를 통해 "우리 유니버스의 넘치는 사랑 덕분에 오늘 2018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POP 가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앞으로도 더 멋진 무대로 보답하는 펜타곤이 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펜타곤

펜타곤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6집 'Positive'의 타이틀곡 '빛나리'로 발매 한 달 만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차트인하는 역주행 신화를 이뤄냈으며 최근 '빛나리'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 9월 발매한 미니 7집 'Thumbs Up!'의 타이틀곡 '청개구리'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현재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기태 기자  teddy@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