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라면 대란~" 웃음 폭탄 신기술들 공개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이 영화에 등장하는 웃음 폭탄 신기술들을 공개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2월 극장가에 대체 불가한 쿵후 액션 블록버스터를 선보일 예정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가 영화에 등장하는 기상천외한 웃음 폭탄 신기술들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터득해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블랙판다 라면’ 일당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나서는 쿵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여기서 짱구의 특별한 재능을 발견하게 되는 ‘말랑말랑권’과 손가락 하나로 상대를 제압하는 어마무시한 돈빵빵의 ‘찔러찔러권’, 그리고 짱구 아빠의 트레이드마크인 ‘꼬릿꼬릿 발냄새권’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먼저, 짱구는 남다르게 말랑말랑한 볼과 특유의 천진난만함으로 떡잎마을 방범대 중 ‘말랑말랑권’의 천재로 주목받는다. 특히 메인 예고편에서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말랑말랑권’의 9가지 기술 중 하나인 ‘하늘하늘 미역의 춤’으로 위기 상황을 모면하는 모습이 공개되 귀여움은 물론 ‘말랑말랑권’의 위력을 보여준다. 짱구가 시리즈 사상 최강의 악당 ‘돈빵빵’에게서 마을의 평화를 지켜내기 위해 쿵후의 본고장 중국에서 전수받으려는 ‘말랑말랑권’의 마지막 비기는 무엇일지에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서 압도적인 몸집과 강렬한 인상으로 등장하는 중독성 갑 ‘블랙판다 라면’의 사장 돈빵빵은 먼저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손가락 단 하나로 상대를 쓰러뜨리는 모습이 보여지며 그가 선보일 ‘찔러찔러권’의 위력을 자랑했다. 짱구를 포함한 떡잎마을 방범대가 선보일 ‘말랑말랑권’과는 전혀 상반되어 보이는 ‘찔러찔러권’은 과연 어떠한 파워를 갖고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짱구 아빠의 트레이드마크인 ‘꼬릿꼬릿 발냄새권’ 또한 이번 시리즈에 등장하며 관객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길 예정이다. 하지만 ‘블랙판다 라면’에 중독되어 공격적으로 변한 짱아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짱구 아빠의 모습에 ‘꼬릿꼬릿 발냄새권’이 과연 어떤 상황에서 기지를 발휘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리며 앞으로의 전개 또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다가오는 12월 개봉하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이 밖에도 기상천외한 기술들이 총출동해 관객들에게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About MOVIE

제 목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감 독 타카하시 와타루

각 본 우에노 기미코

원 작 우스이 요시토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 닝 타 임 104분

국 내 개 봉 2018년 12월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