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일본의 식품회사인 '나가타니엔 (永谷園)'이 자사의 대표 상품인 차 담그기 상품을 밝고 즐겁게 먹게 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젊은 세대에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아이돌 그룹 '케야키자카 46'을 기용하여 '차조개로 만나자!' 캠페인을 실시한다.

케야키자카 46의 라이브 포토 카드가 들어간 차조림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것 외에 TV CM이나 WEB 동영상 기획 등, 여러가지 콜라보 기획을 실시한다. 

그 중 전용 패키지의 차 시중 부착 상품에, 2018년 여름의 전국 아레나 투어의 라이브 포토 카드를 봉입한 상품을, 또 카드 뒷면에 게재하고 있는 2차원 바코드를 통하여 열람할 수 있는 WEB 페이지에서는 2018년 11월 2일(금)에 TV CF 메이킹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카드 이면을 통하여 열람할 수 있는 TV CM 메이킹 동영상 외, 당사 HP 내의 캠페인 페이지에서도 스페셜 동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여기서 밖에 볼 수 없는 멤버들끼리의 차조림을 테마로 한 토크 동영상 등, 케야키자카 46의 매력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동영상 공개 정보 등은, 나가타니엔 공식 Twitter 어카운트에서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