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졸업을 앞둔 케야키자카 46의 이마이즈미 유유가 "blt graph."의 표지에 첫등장한다.

주식회사 도쿄 뉴스 통신사의 사진집 퀄리티 그라비아 & 인터뷰 신형 매거진 11월 14일(수) 발매 "blt graph.vo.37"에서는, 커버에 이어 16 페이지에 걸쳐 이마이즈미 유이의 롱그라비아를 전개한다.

데뷔 전에 그룹 첫 솔로 그라비아에 도전했을 때의 컷으로부터 최신 컷까지, "blt graph."와 형제지 "B.L.T."로 촬영해 왔던 이마이즈미 유이의 비장의 사진들을 정리했다.

또한 로손 엔터테인먼트판의 표지에는, 통상판 표지와는 다른 표정의 이마이즈미 유유가 등장하며 별책 부록 포스터 3매에 더하여 로손 엔터테인먼트판 한정 특전으로서 별책 부록 포스터와는 다른 그림 모양의 <이마이즈미 유이 포스터 1매>가 붙는다.

로손 엔터테인먼트판 구입에 대해서는 아래 HP를 보세요.

https://www.hmv.co.jp/product/detail/9304940 

<주의사항>

※10월24일 현재

※"blt graph.vol.37 로손 엔터테인먼트판"은, 수량에 한계가 있습니다. 양해해 주십시오.

※"blt graph.vol.37 로손 엔터테인먼트판"과 "blt graph.vol.37"이 있습니다. 구입시 주의해주세요.

※"blt graph.vol.37 로손 엔터테인먼트판"과 "blt graph.vol.37"은 표지 이외는 같은 내용이 됩니다.

※"blt graph.vol.37 로손 엔터테인먼트판" 한정 특전 포스터의 그림 모습은 표지나 통상판 별책부록 포스터의 그림과는 다릅니다.

※일부 HMV 점포에서도 취급할 예정입니다.

◆상품 개요

"blt graph.vol.37"

11월 14일(수)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정가 : 본체 1,000엔+세금

이마이즈미 유이(케야키자카46)

A4 와이드판(297×225), 무선철

일본 전국의 서점, 넷 서점외, 폐사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