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일본의 안경 브랜드 "Zoff"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인터메스틱이 홍콩에서 5번째이자 플래그쉽 샵을 지난 10월 10일(수) 홍콩의 번화가인 몽콕에 오픈했다.

신점포 개장을 계기로 홍콩과 중국에서 판매되는 신시리즈 Zoff Secret Agent의 이미지 캐릭터로 기용된 미즈하라 키코가 10월 20일(토) 런햄 플레이스 광장에서 오프닝 기념 이벤트에 등장하여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였다.

오프닝 기념 이벤트는 Zoff의 브랜드 소개로부터 시작하여, 신점포의 소개, 전무이사 치프 디자이너인 우에노 히로시의 스피치가 진행되었으며, 그 후, 이번 Secret Agent 시리즈의 모델들이 소개되었다.

이날 이벤트에 미즈하라 키코가 스테이지에 등장하여 광동어로 인사를 하자 광장에 몰려든 관객으로부터 큰 환성이 일어났으며, 사회자가 Zoff의 인상을 물어보자 미즈하라 키코는 "Zoff는 20세 때부터 CF나 광고에 내보내고 있는데, 항상 컨셉에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많아 비현실적인 캐릭터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점이 오히려 재미있고, 저 자신과 컨셉이 맞는다고 생각하고 있고, 언제나 다른 자신이 될 수 있는 것을 즐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