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혼다 케이스케가 인생을 바꾸기 위해 진실로 수강 중인 영어코칭 서비스인 PROGRIT의 공식 앰배서더에 취임했다.

영어 코칭 서비스 "PROGRIT"은 10월 18일, 호주 A리그 멜버른 우이크토리 FC소속의 혼다 케이스케를 "PROGRIT 공식 앰배서더"로 맞이한다고 발표했다.

혼다 케이스케는 "PROGRIT은 2016년 9월부터 스타트한, 단기간에 압도적으로 영어 실력을 늘리는, 신조류의 영어 코칭 서비스입니다. 2016년 9월의 서비스 개시 이후, 이용자는 2,500명을 돌파. 2018년 10월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7 교사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10월 1일부터는 온라인 코스의 접수를 개시해, 전국 각지 해외로부터의 수강도 가능해졌습니다."고 설명.

혼다는, 향후 축구 만이 아니고 비즈니스 맨으로서 세계에서 활약한다는 목표를 위해서 현재의 영어력을 한층 더 늘려 가고 싶다고 생각하여 프로그릿을 수강, 매일 2시간 이상의 학습 시간을 확보. 세계 공통의 커뮤니케이션 툴인 "영어"를 닦고 있다. 일본에서 세계로 활약 무대를 옮겨가고 있는 프로축구 선수 혼다가 실제로 프로그릿의 영어 코칭을 수강하는 가운데, 치밀하게 계산된 프로그램에 공감하여 이번에, 프로그릿의 공식 앰배서더를 맡게 되었다고 한다.

프로그릿은 혼다 케이스케를 앰배서더로 맞이한 것을 기념하여 "공식 앰배서더 취임 기념 기념 특설페이지(https://honda.progrit.co.jp/)"를 10월 18일에 개설하였다. 

Movie

【PROGRIT×本田圭佑】トレーニング「シャドーイング」篇

https://www.youtube.com/watch?v=OUJpNSPMSi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