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5인조 걸그룹 LABOUM이 8월 20일 오다이바 상징 산책로 공원에서 개최된 이벤트 "Fight!in 오다이바 2018"에 등장하여 2018년 11월 7일 일본 1st 싱글 "Hwi hwi"를 일본 콜럼비아에서 발매하며 일본 메이저 데뷔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Fight! in오다이바 2018"에서는 "Hwi hwi""Shooting Love"등 한국에서의 히트송을 퍼포먼스. 2017년 9월 아카사카 BLITZ에서 열린 단독 공연 이후 2번째 일본 방문을 고대하던 팬들을 열광시켰다.

일본 메이저 데뷔작인 11월 1st 싱글에는 한국에서의 히트송 "Hwi hwi""Shooting Love" 2곡의 일본어 버전 외에 일본 오리지널 곡인 "Sugar Pop""killer killer Tune"이 형태 별로 수록된다.

첫회 한정반에는 뮤직 비디오와 그녀들의 얼굴이 담긴 오프 샷이 수록된 DVD외, 소책자, 호화 혜택을 추첨으로 주는 시리얼 액세스 코드, 트레이딩 카드가 붙은 호화 사양이다.

(photo by 河井彩美)

◆ LABOUM 멤버의 코멘트

"일본에서 정식으로 데뷔를 한다니 기쁩니다. 일본 팬 여러분을 만나면, 설레고 행복한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처음 일본 활동이니 앞으로 팬들과 여러가지 추억을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으며 우리 LABOUM의 일본 활동을 즐겁게 기다리세요. 계속 응원 잘 부탁 드립니다!"

■ 릴리스 정보

일본 1st 싱글 "Hwi hwi"

2018년 11월 7일(수) 발매

■ 관련 사이트

일본 콜럼비아 "LABOUM" 사이트: http://columbia.jp/labo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