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8/15 출시한 새 앨범 『 Future Pop』이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 19개국의 iTunes 일렉트로닉 앨범 차트에서 1위로 매진하고 있는 Perfume.

17일 새 음반의 발매를 기념하는 "NEW ALBUM 『 Future Pop』 발매 기념 스페셜 라이브"를 개최하여 니코 니코 생방송, YouTube, Twitterr에서 라이브 전달을 실시하여 약 8만 5000명이 시청했다.

이번 연출은 앨범 자켓에서 인상적인 "빛의 선을"을 컨셉으로 64개의 레이저 섬유를 규칙적으로 시메트리에 배치하ㅣ면서 빛의 패턴이 아름답게 떠오르는 가운데 재킷과 똑같이 옷을 입은 Perfume이 타이틀곡 『 Future Pop』을 최초로 선보였다.

퍼포먼스 후 YouTube등의 반응을 본 Perfume은 음반 발매의 기쁨을 알렸다.

그리고" 헤세이 30년 서일본 수해"의 지원금으로 "야후 옥션!"을 통해서 의상 자선 옥션에 출품을 발표. 앨범 "Future Pop"의 매출 중 일부와 9/21(금)부터 시작하는 전국 아레나 투어 『 Perfume 7th Tour 2018 "FUTURE POP"』의 투어 상품 매상 일부도 기부된다.

또 이번 발신 라이브의 마지막에 『[Perfume×docomo"Future Pop"Project] "Future Pop"MV Teaser version』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지난해 11월부터 시작한 "Future-Experiment VOL.01"에 이어 Perfume과 NTT 도코모의 스페셜 협업이 다시 시작되었으며 이번 발표된 협업 프로젝트는 "Perfume×docomo"Future Pop "Project"를 두고 docomo가 보유한 최첨단 통신 기술을 활용하여 세계적으로 활약하는 아티스트 Perfume과 공동 제작 콘텐츠를 전개하는 일환으로서 Perfume의 7th New Album의 수록곡인 "Future Pop"의 MV Teaser version을 Perfume과 함께 공동 제작.

이 뮤직 비디오는 사람이나 사물, 거리의 모든 것이 연결되는 "Future Pop"이 공상하는 미래의 세계를 그리는 작품이며, 모든 가전이 통신으로 제어된 스마트 홈과 자동 운전으로 거리를 달리는 차 등 스마트 시티화된 세계를 무대로 Perfume 3명이 퍼포먼스를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 뮤직 비디오는 "Perfume×docomo"Future Pop "Project" 특설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Perfume은 이후 새 앨범 『 Future Pop』를 내세우고, 메이저 데뷔일인 9/21부터 전국 아리나 투어 『 Perfume 7th Tour 2018 "FUTURE POP"을 시작으로 전국 9개 도시 18회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