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무로 나미에의 여성 잡지 커버 러시가 이어지면서 드디어 with 10월호(8월 28일 발매)에서도 아무로가 등장!

도쿄 돔 최종 공연에서 약 10일 후, 도내의 호텔에서 촬영을 감행했다. 촬영에서는 이번 시즌의 트렌드인 "체크"를 주제로 한 의상을 준비. 커버 컷으로는 크리스찬 디오르의 체크 재킷을 입었다. 

촬영 후에 진행된 롱 인터뷰에서 아무로의 원점인 라이브와 음악에 대한 생각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들었다.

음악을 만나서 행복했느냐는 기자의 물음에 "행복했다……라고 생각합니다. 노래와의 만남이 있어서 지금이 있으니까요"라고 아무로는 차분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대답하였다.

예약 매수 90 만장을 돌파하여 화제인 영상물 "namie amuro Final Tour 2018~Finally~"에 수록된 도쿄 돔 최종 공연 라이브 리포트도 게재하고 있다.

또한 특별 기획으로 본지 "with" 뿐만 아니라 예전 아무로와 고단샤 간의 "GLAMOROUS""itLOVE"(현재 휴간 중)의 표지 사진과 지면 컷을 일부 소개. 당시 인터뷰의 발췌와 함께 소개한다

[상품 정보]

with 10월호 발매일: 2018년 8월 28일(화)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가격: 670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