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킹 레코드 주최의 대형 페스티발 "KING SUPER LIVE 2018"이 2018년 9월 24일(월·휴일)에 도쿄 돔, 9월 30일(일) 대만, 10월 14일(일) 상하이에서 열리는 것이 발표되었다.

"KING SUPER LIVE"는 2015년에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처음 개최되어 킹 레코드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장식하는 호화 출연자로 큰 화제를 모았던 공연. 2017년에는 킹 레코드 소속 젊은 여성 성우 아티스트인 오구라 유이, 우에사카 스미레, 미나세 이노리의 3명에 의한 "KING SUPER LIVE 2017 TRINITY"가 부도칸에서 개최됐다.

3번째인 이번은 규모를 더 확대해서 첫 해외 공연도 결정. 도쿄 돔과 대만 그리고 상하이의 3곳에서 열린다.

도쿄 돔 공연은 아오이 쇼오타부터 우에사카 스미레, 오구라 유이, 하야시바라 메구미,호리에 유이, 미즈키 나나, 모리구치 히로코 등등 17 아티스트가 출연 예정이다. 티켓 등 각종 세부는 공식 사이트에서.

[출연진 전체 명단]

蒼井翔太、鮎川麻弥、angela、板垣奏太郎、上坂すみれ、内田雄馬、小倉唯、can/goo、高橋洋子、林原めぐみ、保志総一朗、堀江由衣、水樹奈々、ミス・モノクローム、水瀬いのり、宮野真守、森口博子